반응형

소지섭 박신혜 숲속의작은집 나영석PD 예능 출연

반응형
728x170

소지섭 박신혜 두 배우가 나영석PD 새예능 숲속의작은집 출연을 결정했습니다. 윤식당2 후속으로 방영되는 숲속의작은집 촬영지는 제주도 오프그리드 하우스에서 삼시세끼처럼 자급자족하며 소지섭 박신혜는 예능보다 다큐에 가까운 제주도 리얼 체험기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소지섭 박신혜 주연의 tvN 예능 숲속의작은집은 독립형 에너지인 오프 그리드를 소재로 합니다. 오프 그리드를 쉽게 설명하면 MBN 채널 '나는 자연인이다'를 생각하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전기도 들어오지 않아 자가발전을 하며 자연에서 얻은 식재료로 끼니를 해결해야 합니다.


나영석PD가 선보이는 숲속의작은집 그 모티브는 세계적으로 관심을 집중하고 있는 오프 그리드 하우스를 소재로 하고 있으며 제주도 외딴 산 속에 들어가 일정기간 그곳에서 생활하는 모습을 리얼하게 그려낼 예정입니다.


.



삼시세끼, 윤식당 역시 나영석PD가 처음 선을 보였을 때 대중들의 관심이 이처럼 크게 기여될 것이라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결과는 성공했고 오프 그리드 하우스에서 예능과 거리가 먼 두 남녀 배우 소지섭 박신혜가 어떻게 적응할지 기대가 됩니다.



배우 소지섭 1977년11월4일 생으로 40세 입니다

배우이자 모델이며 앨범을 낸 가수이기도 합니다


소지섭은 청바지 브랜드 모델 선발대회에서 1등을 하며 연예계 데뷔하려 했지만 배우 포슴 뿜어내는 179cm 73kg 체격과 조각같은 외모와 달리 그의 첫 시작은 청춘 시트콤 '남자 세 여자 셋'이었습니다. 데뷔 13년만인 2004년 SBS 드라마 '발리에서 생긴 일' 강인욱 역을 맡으며 인기 급부상을 하게됩니다


같은해 KBS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 주연 차무혁 역을 맡으며 스타덤이 오르게 됩니다. 배우 소지섭이 예능 프로그램과 맞을까 의심할 수 있지만 그의 데뷔 자체가 청춘 시트콤인데다 이미 무한도전을 통해 충분한 예능감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었습니다.


.



배우 박신혜 1990년2월18일 생으로 28세 입니다

드라마 궁S, 미남이시네요 통해 인기를 얻게된 여배우


배우 박신혜는 2014년 tvN 삼시세끼 게스트로 출연해 한 차례 나영석PD와 호흡을 같이 한 바 있습니다. 배우포스 물씬 풍기지만 의외로 예능에 어울리는 면모와 적극적이고 소탈한 성격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새 예능 숲속의 작은 집은 그동안 나영석PD의 모토가 되었던 자급자족에 가장 어울리는 예능이라 예상됩니다. 1박2일, 삼시세끼, 윤식당 등 나영석PD는 어려운 환경을 제공하고 시청자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리얼예능을 통해 예측하기 어려운 상황과 전개를 입맛대로 조리하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소지섭 박신혜가 출연하는 이번 새 예능 역시 그러한 모토가 밑바탕으로 깔려있으며 익히 알려져 있는 예능형 배우나 개그맨이 아닌 신비주의 스타 배우를 섭외해 외딴 섬으로 보내버리는 요소만으로도 충분히 기대치를 충족시켜줍니다.



tvN 고립 다큐멘터리 '숲속의 작은 집'은 윤식당2 후속으로 방송 시기는 현재 미정이며 제주도 인근 섬에서 첫 촬영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