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는형님 갓세븐 신곡 LOOK 티저 영상

반응형
728x170

아는형님 118회 방영된 갓세븐 소속사 대표 박진영과 함께 전학생으로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GOT7은 JYP엔터테인먼트가 2PM 이후 6년만에 다국적 멤버들을 영입. 힙합 그룹이지만 무술 동작의 일종인 마샬아츠와 비보잉 스타일을 접목시키며 부드러움과 강한 남성미를 강조시키는 보이 그룹으로 등장 한류 아이돌 이미지가 부각된 유형입니다.



갓세븐 12일 새 앨범 Eyes On You 타이틀곡 LOOK 공개

아는형님 갓세븐 장래희망 JYP 대주주

GOT7 박진영 소속사 대표와 이름이 같이 불편한 점



신곡 출시를 앞두고 소속사 사장이 가수와 함께 홍보를 위해 아는형님 예능에 직접 출연한 이례적인 반응. 박진영은 예능에서 불러주지 않아 보이지 않을 뿐 예능 프로그램에 자신을 내려놓을 줄 아는 모습을 여러번 보이며 웃음 코드를 만들어 냈습니다. 아는형님 예능 특성상 학우 친구라는 개념때문에 소속사 가수에게 반말을 듣지만 해맑게 적응하는 JYP



이날 아는형님 녹화중 JYP와 이름이 같은 박진영이 부모님이 보내준 김치를 소속사 대표에게 잘못 전달되 불편했던 일화를 고백하는가 하면 갓세븐 데뷔당시 다른 팀명으로 일곱 명을 얻는다라는 뜻의 '겟세븐'으로 활동할 뻔 했다는 내용을 전달했습니다.




갓세븐 신곡 Eyes On You 중 타이틀곡 LOOK는 아는형님에서 최초 공개한 것은 아닙니다. 9일 방송된 KBS 연예가중계 스쿨어택 코너에서 멤버 유겸의 모교에 깜짝 등장하며 강당에 모인 많은 학생들 앞에서 신곡 LOOK 을 최초공개 짧은 신곡 홍보와 함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습니다.



GOT7은 행운을 거머쥐 7명이라는 뜻

데뷔초 일곱명을 얻는다는 뜻의 겟세븐으로 데뷔할 뻔 했다

보이그룹 최초의 힙합 그룹

7명의 다국적 멤버로 구성된 JYP 엔터테인먼트 소속 아이돌

무술의 일종인 마샬아츠 트릭킹이 특기

글로벌 아이돌로서 신곡 홍보를 소속사 사장이 직접 하고다님






갓세븐 JB 비보이 시절 겪은 황당 사건으로 비보잉 연습도중 뇌진탕으로 잠시 기억을 잃게되는 사고를 입었다고 합니다. 자신이 어떻게 다쳤는지 심지어 집 현관비밀번호 조차 기억하지 못할만큼 증세는 심각했으나 학교에 갔다가 친구의 이름을 기억하려 애쓰다 기억이 돌아온 사연을 공개 했습니다




갓세븐과 소속사 사장 박진영은 신곡 홍보 차원에 출연한 것 치고는 아는형님 분량이 작아 오히려 박진영이 추후 소속사 가수 겸 배우인 수지를 영입하기 위한 영상편지까지 작성하는 수모를 겪게 됩니다.


갓세븐 신곡 LOOK는 오는 12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