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승리 집 어디 외국어 달인 글로벌 사업가 재능

반응형
728x170

빅뱅 멤버들이 군입대를 하고 뒤늦게 승리가 주목받고 있습니다. 4개 국어 달인이며 클럽 운영과 글로벌 요식업 운영으로 사업가적인 수완을 드러낸 승리. 소소한 생활을 한다는 승리 집은 럭셔리함이 뭍어 났으며 승리 냉장고 속에는 홈쇼핑에서 구입한 간편식이 가득했습니다. 이상형이 착한 여자라는 승리 친한 옆집 누나에게 선물하기 위해 십자수를 하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



빅방 승리 언어쪽 재능을 보이며 4개 국어 구사

승리 DJ레이블 YG 양현석 구입하며 YG 엔터테인먼트 계열사 사장

승리 라멘집 아오리의 행방불명 전국 17개 점포 중국과 미국 시장 진출



승리가 언어쪽에 뒤늦은 재능을 발견한 이유는 다른 빅뱅 멤버들이 워낙 다방면에 재능이 뛰어나 글로벌 무대에서 자신을 부각시키기 위해 언어 공부를 시작 일취월장한 실력으로 금새 원어민 수준을 구사하며 영어, 중국어, 일본어, 한국어 등 4개국어를 구사하고 있습니다. 


빅뱅 해외 원정 공연이나 행사에서 승리가 빅뱅의 대변인 역을 맡을만큼 그의 언어 실력은 뛰어났으며 MBC 나혼자산다 멤버중 중국어 실력자 전현무도 인정할만큼 외국어를 바탕으로 사업 수완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승리는 사업적 수완 능력도 출중합니다. 라멘을 좋아해 일본 현지에서 유명하다는 라멘 맛집을 꿰고 있을만큼 마니아인 승리는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사업 수완으로 사용했고 단골 일식 라멘집 셰프와 협력해 셰프의 딸의 이름을 딴 '아오리의 행방불명' 이라는 라멘 전문점을 오픈 빠른 시간내 요식업 성공을 이루며 현재 전국 17개 점포를 갖고 있습니다.



승리 글로벌 요식업 대부로 거듭나다. MBC 나혼자산다 승리 방송분에는 유창한 중국어로 해외 바이어와 메시지를 주고받는 내용이 공개 됐습니다. 중국내 점포가 3개나 운영되고 있으며 최근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아시안 콘셉트의 엔터테인몬트 몰이 오픈 예정인데 건물 6층에 승리 라멘집 계약관련 요청이 알려졌습니다.



승리는 YG엔터테인먼트 계열사 사장이기도 합니다. 강남과 홍대에 클럽을 운영중인데 YG 양현석 회장이 매입하며 계열사 사장으로 역임하고 있습니다. 






승리 옆집 누나 이시영 모유비누 화제


어린시절 손에 물집나게 즐기던 십자수를 하는 모습이 방송에 보여졌습니다. 귀여운 아기 신발에 한 땀, 한 땀 십자수를 수놓는데 그 이유는 승리집 삼성동 브라운스톤 레전드에 거주하는 옆집에 배우 이시영이 살고 있으며 지난 1월7일 출산한 옆집 누나 이시영에게 선물을 하기 위한 정성을 보였던 것입니다.


나혼자산다 예능 프로그램에 승리가 비중있게 무지개 라이프가 소개됐지만 결과적으로 이시영이 승리를 위해 선물한 모유비누가 화제가 되며 오히려 출산 두달만에 방송 복귀 선언을 한 이시영이 다시금 재조명을 받게 됐습니다.



아래는 서울 삼성동 브라운스톤 레전드에 거주하고 있는 승리집 인테리어 모습 입니다.






승리는 빅뱅 멤버 태양과 대성이 군입대를 앞두고 그 빈자리에 공허함을 느낄 여유조차 없을만큼 바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습니다. 사업 스케줄도 빡빡한데 방송 노출까지 강행하며 바쁜 일상을 보내는 승리. 군입대 전까지 가장 핫한 키워드로 오르내릴 것 같습니다.



장안의 화제가 되고 있는 이시영 모유수유 영상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