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신혜 최태준 나이, 한 살 연상연하 커플

반응형
728x170

박신혜 최태준 한 살 연상연하 커플이 마침내 열애를 인정 했습니다. 열애설을 한 차례 부인 했다가 지난해 12월부터 좋은 감정으로 연인가 됐으며 중앙대 선후배 관계에서 동료 연기자로 거듭나며 친분을 과시 했습니다.





박신혜 최태준 커플은 지난해 5월 해외 여행지 데이트 장면이 목격되며 한 차례 열애설이 있었지만 친분을 앞세워 열애설 부인 이후 좋은 감정을 갖고 있던 젊은 남녀는 6개월만에 정식 교제하는 사이로 발전을 했습니다.



배우 박신혜의 연인 최태준은 해외에서 수목원 데이트의 주인공으로 기사 내용과는 달리 우연히 만나게 됐다며 열애설을 전면 부인 했었습니다. 대학 선후배 사이로 좋은 친분 관계를 유지하고 있을 뿐 당시 열애설에 대해서 사실무근 이라며 해명을 했는데 반년만에 정식 커플임을 인정했습니다.







배우 박신혜 1990년 생으로 28세이며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출신 2003년 이승환 뮤직비디오 '꽃'으로 데뷔를 했습니다. 2003년 SBS 드라마 천국의계단 아역으로 등장하며 가장 주목받는 신인 연기자로 인기를 얻게되고 6년뒤인 2009년 아역에서 성인 연기자로 도약하기 위해 선택한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1인2역 고미남 역을 맡으며 한류 열풍의 주역이 됩니다



박신혜는 아역 연기활동 이전에 경찰이 되고 싶었던 꿈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연한 계기에 사진관에 걸어놓은 사진이 이승환의 지인에게 눈에 띄게 되며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연예인이라는 직업을 갖게 됩니다. 재능에 운이 겹치며 첫 드라마 데뷔작으로 SBS 천국의계단 최지우  '한정서 아역'을 맡게되며 드라마 데뷔와 함께 스타급 반열에 오르게됩니다.



배우 박신혜는 영화, 드라마, 예능 등 방송계를 종횡무진하며 데뷔이후 매년 한 작품 이상씩 꾸준한 연기활동을 펼쳐왔습니다. 부지런함과 노력의 결실 때문인지 중박 이상의 히트작에 출연하며 드라마를 보는 눈이 가졌다는 평을 받기도 합니다.






최태준은 박신혜보다 한 살이 어린 1991년 생으로 나이는 27살 입니다. 연인 박신혜와 같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출신이며 데뷔는 박신혜보다 2년이 빨라 연기자 선배이기도 합니다. 연인 박신혜와 공통점은 최태준 역시 아역 출신 연기자인데요. SBS 드라마 피아노 조인성 아역을 출연하며 연기자로 거듭나는가 했지만 이내 잠정적 활동을 중단합니다.



선배 배우 김명민을 멘토로 9년만에 성인 연기자로 복귀하며 이후 엄마의 정원, 옥중화, 미싱나인 등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지자로서의 면모를 보이다 2016년 안녕하세요 게스트 출연이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예능 프로그램 고정을 맡으며 예능감까지 갖춘 연지자로 도약하게 됩니다. 최태준은 지난해 9월 1년 동안 MC로 자리매김한 안녕하세요 하차를 했습니다.





젊은 배우들은 연기력이 한층 높아지며 드라마속 감정전달이 현실에 반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동건 조윤희 부부처럼 극중 몰입감을 잘 전달하는 배역을 맡게되면 연기폭이 한 층 넓혀지며 그 감정을 바탕으로 좋은 관계가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그런 감정이 오래 지속되느냐 빨리 현실에 안착하느냐에 따라 열애기간도 들쑥날쑥 하는 것 같은데요.



연기에 한창 물이오른 두 젊은 배우들은 같은 학교 동문 출신과 배우라는 직업을 바탕으로 좋은 친분 관계를 유지하다 연인사이로 발전한 연예계 흔한 유형입니다. 아직 서른살 전의 젊은 나이이기에 열애설은 충분한 가능성이 있었고 그런 가운데 실제 연인 관계로 발전을 했습니다. 






미투운동으로 연예계가 어수선한 가운데 박신혜 최태준 열애설은 가뭄의 단비와도 같은 훈훈함을 만들어 냈습니다. 예쁜 사랑 오래 키워가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