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지철 신소율 열애 뮤지컬배우 애인 누구

반응형
728x170

김지철 신소율 열애 뮤지컬배우 누구


김지철 신소율 3살 연상연하 커플이 서울 삼성동 음식점에서 국밥 먹는 장면이 포착되며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김지철은 2012년 뮤지컬 영웅을 통해 데뷔한 뮤지컬 배우 이며 열애설 이후 빠르게 공식 입장을 전달했습니다.




김지철 본명은은 김영철 뮤지컬 배우 입니다. 1988년 2월6일 생으로 30세 이며 배우 신소율 보다 3살 연하 입니다. 명지대학교 출신으로 2012년 '영웅'이라는 뮤지컬로 데뷔해 뮤지컬 젊음의행진, 너에게 빛의 속도로 간다, 담배가게 아가씨, 위대한 개츠비 등에 출연하며 영향력을 키워나갑니다.



2015년 너의 목소리가 보여 8회 장윤정 편에 잠깐 출연을 했으며 2007년 영화 별빛 속으로, 2016년 영화 일어서는 인간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회원수 약 300명 정도의 팬카페도 있네요.






훈남 스타일의 김지철은 지난해 중순부터 신소율과 좋은 관계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서울 삼성동의 한 국밥집에서 가벼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알려지며 열애설이 났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측은 이에 빠르게 열애 사실을 인정 연인관계임을 밝혔습니다.






신소율 본명은 김정민 1985년 8월5일 생으로 연인 김지철보다 3살 연상인 33세 입니다. 무남독녀 외동딸로 유명하며 뽀빠이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2007년 영화 '궁녀'로 데뷔하며 배우 11년차 예능과 드라마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고 있습니다.



거침없는 입담과 시원한 성격의 소유자로 주연은 아니라도 조연으로 드라마, 방송, 영화 등을 종횡무진하며 연기력을 키워가고 있는 여배우 입니다. 영화 궁녀 데뷔이후 이렇다할 성적이 없었으나 2012년 응답하라 1997 출연 이후 독특한 캐릭터와의 성격이 너무나 잘맞아 단번에 인지도 상승한 유형






신소율은 야구 광팬 중 한 명으로 LG 트윈스 응원 사진이 자주 언급이 될만큼 유명합니다. 특히 LG 트윈드 이병규 선수 팬임을 과거에 밝힌바 있으며 그녀의 이상형은 취미 생활을 함께 할 수 있는 남자라며 좋아하는 팀이 다르더라도 야구를 사랑하고 즐길 줄 아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밝혔습니다.



김지철이 야구를 즐기는 바에 대한 정보는 없지만 연애 활동 중 서로가 좋아하는 분야가 같았으면 하는 신소율의 코드를 봤을 때 뮤지컬 배우 김지철 역시 의외의 취미 생활이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신소율은 외동딸로 부모님의 사랑을 독차지 했지만 한  때 아빠와 5년간 절연을 했었다고 고백했습니다. 배우라는 입장으로 기획사와의 잘못된 계약으로 가세가 기울며 자가에서 월세로 생활고에 시달리게 됩니다. 엄마가 일을 해야하는 상황에 치닫으며 아빠와의 갈등이 생겼는데 이때 5년간 아빠와 절연을 했던 것



신소율은 쉬지 않고 일을 했고 작년에 집을 사게되며 아빠와 화해를 하기도 했답니다. 자기 관리가 철저하고 주변 인맥도 많지만 열애설과는 조금 동떨어졌던 신소율 최근 뮤지컬배우 김지철과 열애를 한 사실이 알려지며 주목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