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영지 하현우 나이차 - 열애 한 달

반응형
728x170

허영지 하현우 나이차 - 열애 한 달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 카라 출신 허영지 두 사람이 13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습니다. 서로 알고 지낸지 6개월이 됐으며 정식 교제는 한 달 됐다며 연인 사이임을 밝힌 것입니다.




하정우와 허영지 13살 나이차를 극복하고 연인이 된 계기는 지난해 tvN 수상한 가수를 통해 인연을 맺었고 이후 6개월간 좋은 만남으로 이어가다 최근 한 달 전부터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습니다.



하현우와 허영지 열애설이 주목받는 이유는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하현우 37세 허영지 24세로 13살 띠동갑을 넘어서는 나이차이 때문입니다. 두 사람 모두 가수활동과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어 공감대 형성이 가능해 서로 대화가 잘 통했던 것으로 여겨집니다.






하현우 본명이며 1981년 11월 25일 생으로 37세 입니다

2008년 국카스텐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데뷔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록 밴드 국카스텐 보컬

음악성이나 가창력이 뛰어나지만 대중적이지 않았던 국카스텐

나는 가수다 2 출연과 함께 대중적인 밴드로 거듭납니다

복면가왕 출연과 함께 인생 2막을 다시 열게된 하현우



허영지 본명이며 1994년 8월30일 생으로 24세 입니다

카라 정니콜 탈퇴 이후 카라 프로젝트 우승자가 되며 데뷔를 합니다

카라 해체 후에도 다양한 예능 활동을 하며 인지도를 높은 허영지






국카스텐 하현우 라는 인물을 처음 알게된 건 '나는 가수다 2'를 통해서 입니다. 초고옥타음의 카랑카랑한 보이스와 전달력은 시청자와 관중들을 들뜨게 했을만큼 음악적 재능이 있었고 방송 출연 1회만에 SNS 인기 스타가 됐던 하현우 당시 막강한 나가수 우승 후보였지만 시나리오와 전개를 갖춘 더원에게 아쉬운 패배를 했었습니다.



국카스텐 이라는 밴드 브랜드를 만든 이후 방송활동이 잠시 주춤했던 하현우는 MBC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출연하며 22대부터 30대까지 9연속 가왕이라는 또다른 신화를 창출하며 다시금 이름을 드높이게 됩니다.






뛰어난 음악적 재능을 가졌지만 그 흔한 열애설 한 번 없었던 하현우가 13살 어린 카라 출신 허영지와 열애설이 터진 것입니다. 음악 관련 예능 프로그램에서 만나 인연을 맺게 됐고 이후 친분을 쌓아가다 연인사이로 발전 한 두 사람.






허영지는 아이돌 연습생 신분으로 카라 프로젝트 우승을 거머쥐며 데뷔를 했지만 카라의 명맥이 그리 오래 이어지지 않았지만 카라 해체 이후에 짧은 시간동안 예능에 최적화 된 모습을 보이며 대중적인 인지도를 쌓아나갑니다.


지난 2016년에는 배우 활동도 하게 됐는데 tvN 드라마 또 오해영, 내성적인 보스, 한여름의 추억 등에 출연하며 연기돌로써의 가능성을 엿보였습니다. 허영지는 하현우와 한 달째 연인 관계이며 두 사람 나이차는 13살 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