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노희지 남편 누구 훈남외모 여행사업가 - 라디오스타

반응형
728x170

노희지 남편 누구 훈남외모 여행사업가


꼬마 요리사 노희지 3살 연상 훈남외모 여행사업가와 결혼 2년차 주부 2016년 11월 결혼 27일만에 SBS 예능 백년손님 자기야 출연하며 오랜만에 방송을 통해 모습을 드러낸 그녀가 행복한 결혼 생활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줍니다.




노희지 훈남 남편 누구


아역스타 출신 꼬마 요리사 노희지가 방송 활동을 접고 가족들과 필리핀으로 호핑투어 중 현지 여행사업을 하던 남편의 과잉 친절과 관심이 있던 노희지가 아닌 부모님을 상대로 사전 작업을 하는 치밀한 계획하에 아내에게 첫 눈에 반한 사실을 고백하며 결혼으로 이어졌는데요.


훈남 남편이 노희지에게 반했던 이유는 호핑투어 중 노희지가 수영복 차림으로 개구리 수영하는 뒷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 취향






필리핀 여행사업가인 남편은 현지에서도 나름의 부를 축척한 재산가라고 합니다. 1988년 2월27일 생인 노희지는 31살이며 훈남 남편은 3살 연상으로 가족들과 함께 필리핀 호핑투어 가이드를 맡으며 노희지에게 첫눈에 반했고 이후 남편에게 눈이 맞은 노희지가 친구와 3박4일로 다시 필리핀 여행을 떠났다가 3개월 체류한 사건이 발생합니다.



3박4일 일정이 3개월 체류로 바뀌며 둘 사이의 관계는 더욱 돈독해 졌고 훈남 남편이 숙소와 음식등을 제공하는 노력끝에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2년전 결혼사진을 살펴보면 선남선녀 커플이 따로없습니다.






1993년 6살의 나이에 MBC 뽀뽀뽀로 데뷔 특히 EBS 노희지의 꼬마요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초통령으로 불릴만큼 큰 인기를 누렸습니다.


하지만 여느 아역 스타들이 그러 했드시 7살의 나이에 꼬마 요리사라는 수식어와 인기는 큰 부담으로 다가왔습니다. 찾는 방송사는 많은데 또래 친구들과 달리 너무 바쁜 일정이 대인기피증으로 이어졌고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고픈 마음에 방송 활동을 접게 됩니다.


격세지감이라고 노희지의 소식을 다시 접할 수 있었던 계기가 7살 꼬마 요리사가 어느덧 29살이 되어 결혼을 했다는 기사를 통해서인데 어느덧 어린시절의 모습은 사라지고 성숙미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앞에 모습을 보인 노희지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노희지는 2년전 SBS 백년손님에서 보였던 모습과는 또다른 모습으로 등장을 합니다. 부쩍 살이찌긴 했지만 어린 시절의 모습이 여전히 남아있는 모습에서 남편의 사랑을 많이 받고 있구나 느낄 수 있었는데요.



라디오스타를 통해 예능감 물씬 풍기는 노희지가 연예인으로써 인생 2막을 설계할지 관심이 주목됩니다. 노희지가 출연하는 라다오스타에는 '우리 아이가 달라졌어요' 특집으로 구성되며 잘 자란 아역스타 양동근, 노희지, 허정민 서신애가 함께 출연합니다




노희지는 라디오스타 출연을 위해 부모님에게 평창 동계올림픽 피겨 시합 티켓을 양도했습니다. 오랜만의 예능 나들이가 어떤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지 무척 기대가 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