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드래곤 입대 백골부대 출신 연예인 누구 - 전역일 언제

반응형
728x170

지드래곤 입대 백골부대 출신 연예인 누구



군입대 연기 학위 논란으로 후폭풍을 맞았던 지드래곤이 27일 비공식 현역 군입대를 했습니다. 오후 2시 강원도 철원 백골부대 신병교육대에 나타난 지드래곤. 비공식 입대지만 많은 팬들이 그의 입대 현장을 지켜봤다고 합니다.





지드래곤이 입대할 백골부대란


백골부대는 한국전쟁 당시 38선을 최초로 돌파했던 육군 3사단의 별칭이자 메이커 부대 입니다. 뜻은 죽어 백골이 돼서라도 끝까지 조국을 수호하겠다 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부대마크 역시 백골 입니다.


지드래곤이 5주간 신병교육대에서 기초 군사 훈련을 받고 현역에 배치 될 백골부대는 가장 춥기로 유명한 강원도 철원에 위치해 있으며 해병대 상륙돌격형 헤어스타일과 유사한 백골컷을 지켜야 합니다.





백골부대 출신 연예인 누구


빅뱅 멤버 지드래곤이 입소한 백골부대 역시 연예인이 최근 관심을 갖는 부대 중 한 곳입니다. 2000년 개그맨 장동민 2년2개월 복무를 했고 2008년 양동근이 백골부대 군악대를 거쳤으며 배우 정석천에 이어 배우 주원이 백골부대 입소해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 중입니다. 또한 배우 지창욱 역시 현재 백골부대에서 군 복무 중입니다.



일각에선 지드래곤이 신병교육대 입소 후 조교로 복무 중인 주원이 훈련 담당 조교가 될 가능성을 제시 했지만 어디까지나 가능성일 뿐 형평성을 생각해 희박하다고 여겨집니다.





지드래곤 전역일은 2019년 11월 26일 입니다. 탑이 사회복무요원으로 군복무를 대체하고 있는 가운데 태양은 지드래곤 입대 2주 뒤인 3월12일 입대 예정입니다. 5명의 빅뱅 멤버 중 3명이 군입대를 하게되며 승리와 대성은 아직 군입대에 대한 언급이 없습니다.


빅뱅 완전체의 활동은 최소 2020년 이후가 될 것으로 보여지며 태양까지 군입대를 하게 되면 승리가 올해 안에 먼저 군입대를 할것으로 보여지며 대성은 다음해 2019년 초에 입대 가능성이 엿보입니다.





지드래곤 입대 전 입대연기를 위한 학위 논란과 마약 등으로 끊임없는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한 연예 매체에서 집중적으로 기사를 내보냈으며 그에 대한 묵묵부답으로 의혹이 증폭됐으나 지드래곤이 육군 메이커 부대인 백골부대 현역 입대를 강행하며 의혹에 몸소 일침을 가한 것입니다.



빅뱅이 워낙 구설수에 오르며 과거와 같은 영광이 잠시 주춤했지만 그들의 완전체 컴백은 오랜시간 빅뱅을 지지해준 팬들에게도 큰 선물일 것입니다. 최소 3년에서 4년가까이 공백기를 가져야 하는 빅뱅. 백골부대 입대한 지드래곤은 전역 후 본격적인 활동까지 2년 후인 2020년에서야 확인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배우 민효린과 결혼한 태양은 군입대를 앞두고 신혼여행 조차 떠나지 않았습니다. 지드래곤을 떠나보내는 심정을 누구보다 부담스럽게 느꼈을 텐데요. 현재 활동을 하지 않은채 입대전 휴식을 취하고 있는 태양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