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세호 장도연 노래방 고백 거절 목격담

반응형
728x170

조세호 장도연 노래방 고백 거절 목격담 


조세호 장도연 노래방 고백 목격담이 해피투게더3 '2018 예능픽' 게스트 박나래로부터 흘러 나왔습니다. 무술년 예능대세들이 총출동 박나래 박지선 허경환 조세호는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대세 예능인으로 손꼽히는 인물들입니다. 해투동MC 조세호는 해피투게더 작가가 직접 섭외를 요청해 오랜만에 해피투게더3 게스트로 활약하게 됩니다. 같이 출연한 박나래가 조세호 장도연 썸타는 관계가 아니냐는 도발에 결국 판도라의 상자를 열어버린 조세호



조세호 프로봇짐러 청산과 함께 지난해부터 대세 인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반고정 게스트 출연생활 6년만에 무한도전 6번째 멤버로 정식 영업이 되었고 해피투게더3 역시 유재석과 캐미를 자랑하며 한층 주가를 올리고 있습니다. 조세호는 준비되어 있는 예능인이라는 수식어와 함께 종종 유재석의 돌발 질문에도 뛰어난 순발력으로 재치있게 위기를 모면하는 모습을 종종 보여왔습니다.



조세호는 지난달 무한도전 1시간전 미션 수행 과정 중 생방송 뉴스 날씨 예보에 동장군 분장으로 이른 아침 깜짝 등장하며 SNS는 물론 연예 매체에서도 급성장한 조세호에 대한 언급을 내비치곤 했습니다. 올 한해 적어도 조세호가 예능픽 예능 대세라는 사실에 부정할 수 없으며 해피투게더3 제작진은 예능픽 특집에 MC 자리로 고정 출연중인 조세호에게 담당 작가가 게스트 입장으로 출연 요청을 섭외한 것은 분명 놀라운 반전입니다.




조세호 장도연에게 노래방 프로포즈 거절은 박나래와 썰전을 통해 서로의 폭로담이 불거지며 박나래가 직접 목격한 내용을 발언한 사실입니다. 박나래가 술에 취해 노래방에서 잠이 들었는데 눈을 떠보니 조세호가 장도연 앞에서 무릎 꿇고 노래를 부르고 있었다라고 목격담을 밝혔고 이에 조세호는 기억이 안난다며 시치미를 뗐지만 이에 박나래가 실크 스카프를 장도연에게 전달했지만 장도연이 스카프 선물을 받지 않자 민망한 상황에 봉산탈춤을 췄다며 폭로를 한 사실입니다.


사건의 전개는 박나래가 우연히 자신이 목격한 상황을 인지하고 조세호와 장도연과의 썸 관계에 대해 극구 부인을 하자 박나래가 조세호를 상대로 도발성 발언을 한 것이 계기가 된 것인데 노래방 사건에 대해 언급하겠다고 도발하자 그에 넘어간 조세호 생각보다 거센 후폭풍에 진땀을 흘리게 된 조세호.





조세호는 무한도전 고정을 맡으며 최근 MC 유재석과 호흡을 맞추고 있습니다. 무한도전 내에서 하하와 쿵짝을 이루던 유재석이 조세호와 '자기야'를 외치며 이전에 없었던 신선한 재미를 이끌어가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코미디빅리그 출신 양세형에게 관심을 가지게 됐고 동상이몽 시즌1에 출연을 시키는 등 예능인으로 키워내려는 움직임이 보였고 이내 무한도전 정식 멤버로 활약하기도 했습니다.



무한도전에 공석이 생기자 또다시 새로운 멤버 구성을 찾게 된 유재석은 무한도전 반고정 멤버 조세호에게 눈길을 끌게 됩니다. 보다 신선한 시각이 필요한 무한도전에 있어 조세호는 또다른 출구가 됩니다. 조세호의 고정 출연과 함께 오랜만에 시청률이 껑충뛰며 무한도전의 영광을 다시금 재현했고 이후 무한도전 1시간전 미션을 통해 조세호가 온종일 시청자들과 SNS에 언급이 되며 그 효과가 지속된 것입니다.




조세호 장도연 프로포즈 키워드는 분명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보일 것이라 예상합니다. 조세호는 이미 해피투게더 고정이기에 담당 작가가 별도로 섭외를 할 필요는 없었지만 그의 현재 위치를 생각해 조금더 포괄적으로 조세호에 기대를 거는 방향성이 크다는 것을 의미해줍니다. 


조세호가 해피투게더3 작가 섭외로 게스트 출연을 했다고 밝히자 유재석이 개편을 앞두고 조세호가 게스트로 왔다는건 의미심장한 얘기라며 위기설을 제기했고 게스트들과 MC들이 이를 몰아가며 웃음바다를 이루기도 했습니다. 





조세호 장도연 노래방 프로포즈 폭로에 이어 조세호 역시 박나래의 연애사부터 은밀한 사생활을 폭로하며 반전을 꾀하기 시작합니다. 내일이 없는 예능 프로들의 거침없는 토크에 시청자들의 기대감 역시 상승하는 중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