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 석사학위 취득

반응형
728x170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이 주목을 받는강누데 특혜 논란과 함께 대중들의 분노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미 경희대는 부정입학 의혹을 갖고 있는 가수 정용화 조규만에 이은 논란이기에 그 후폭풍이 강하게 이어질 것 같습니다. 공연으로 석사 학위 취득을 위해서는 엄청난 비용이 투자가 되어야 하며 단독이 아닌 정식적인 공연이라는 기준이 있어야 하지만 단독으로 엉터리 공연을 했지만 석사학위를 취득 했다고 전합니다.



[SBS 단독 경희대학교 엉터리 공연 석사 학위 관련 내용]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으로 학위를 취득하게 한 담당교수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며 영상을 찾아봐야 겠다는 입장을 내비췄고 현재 경희대 아이돌로 거론된 A씨는 연락이 되지 않고 있으며 소속사 역시 답변을 회피하고 있습니다. 이미 정용화라는 케이스가 있기에 단순히 쉬쉬하고 넘어갔을 때 오히려 돌아오는 후폭풍이 거세다는 것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정용화는 경희대 아이돌 도마위에 오르기 전 거의 실명이 공개가 되고난 이후에 입장을 밝히며 많은 경희대 출신 가수들이 때아닌 피해를 입어야 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누리꾼들의 반응은 더욱 거세게 타올랐기에 쉬쉬하고 넘어가기 보다 발빠른 대응이 진실성 있어보이지 않을까요


SBS는 유명 아이돌 A씨가 논문 대신 기준에 못 미치는 허술한 단독 공연으로 석사 학위를 받았음을 보도 했으며 학위장사 의혹을 타이틀로 내걸었습니다. 경희대학교 노천극장에서 버스킹 형식 공연을 진행했다지만 학교측에 의하면 수개월 자료를 찾아봐도 극장 공연 기록은 없다는 것인데요.



[SBS 8뉴스 엉터리 공연으로 석사 취득 관련 내용]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으로 학위 취득 과정에 있어 졸업공연 세부규정에는 60분 이상 단독 공연이라는 규정이 있지만 A씨는 30분 정도의 공연을 했으며 세션연주자들은 교외 자원 활용이 가능하며 본인이 직접 섭외한다라는 규정이 있지만 유명 아이돌 A씨는 단독 공연을 진행했습니다. 팜플렛에는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 평화노천극장 공연을 암시하는 문구가 보이지만 학교측에 의하면 당일 공연 일정은 없었다고 합니다.



경희대는 지난달 그룹 씨엔블루 정용화 특혜입학 논란으로 물의를 빚었습니다. 거센 항의에 경찰이 나서게 됐으며 경희대는 즉각 해당 가수의 학위를 취소하는 급급한 방안을 마련했지만 불과 한달이 지나지 않아 또다시 엉터리 학위 취득 사건이 벌어진 것입니다. 졸업 논문을 대신한 공연은 엄연히 학칙에 의한 공정한 방법이지만 문제는 정상적인 공연인 것 처럼 꾸며진 형식적인 학위 취득을 위한 꼼수라는 것입니다.



[유명 아이돌 엉터리 버스킹 공연으로 경희대 학위 취득 관련 내용]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은 실제 정상적인 공연으로 학위를 취득한 대학원 졸업생의 답변을 살펴보면 공연 조건이 굉장히 까다롭다고 합니다. 준비하는 과정에 수천만원의 비용이 발생되며 하나라도 잘못되면 안 될 정도로 굉장히 기준이 까다롭습니다. 공연으로 인한 학위 취득은 몇명이 되지 않는다고 전달하는 만큼 오히려 연예인과 소속사라는 입장에서는 그럴싸하게 보일지 모르지만 그 내부에는 엉터리 버스킹 수준인 것입니다.




졸업공연 세부규정이 분명 존재하고 해당 영상을 확인하고 졸업 논문으로 통과시킨 담당교수의 입장 역시 답변이 황당합니다. 기억이 나지 않는다 해당 영상이 있는지 찾아봐야 한다. 일반인들에게는 엄격한 기준을 잣대하고 유명 연예인에게는 그 기준을 현저히 낮춰주는 것이 학교측의 규정인가요.


열심히 피땀흘려 공부해 정상적으로 입학한 학생들에게 부끄럽지 않은지 대체 무슨 생각과 의도로 그런 엉터리 학위를 취득하려 했는지 그 목적이 의심스럽습니다. 경희대 아이돌 엉터리 공연 A씨가 군대는 다녀왔는지 세부적인 부분도 취재를 했으면 하는군요.




[SBS 8시뉴스 경희대 관계자 노천극장 장소제공 관련 내용]


경희대 아이돌 뉴스가 나오고 또다시 경희대 출신 가수들이 도마에 오르기 시작했습니다. 정용화 사건때 처럼 온갖 추측이 난무하는 마녀사냥이 또다시 재현되는 것은 아닌지 의문이 듭니다. 이미 여러명의 아이돌 가수들 실명이 거론되고 있는데 지나친 추측으로 또다른 가수들이 피해를 보는일이 없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