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글와이프2 경맑음 하와이 허위 경보 정성호 오열한 이유

반응형
728x170

싱글와이프2 경맑음 하와이 허위 경보 정성호 오열한 이유



정성호의 아내 경맑음이 싱글와이프에 모습을 드러내며 근황을 알려왔습니다.

경맑음은 최근 유암종 판정을 받고 조기 발견 완치된 사실을 알려왔고 최근 힘든 시기를 겪었던 만큼 일상에서 벗어난 일탄 여행을 안젤라박과 하와이로 떠나게 된 것인데요.


하와이 전역 북한 탄도미사일 경보 발령




남편과 아이들을 살뜰히 챙기던 아내이자 주부가 아닌 평범한 여성으로 일탈을 즐기는 경맑음 워낙 힘든 시기를 겪어야 했기에 시청자 입장에서도 마냥 즐겁게 바라보게 됐었답니다.





싱글와이프 경맑음 비키니


외국인들의 자연스러움이 부러웠던 것일까 하와이 현지인들이 즐겨찾는 여행지에서 비키니 수영복을 구입한 경맑음. 남편 정성호가 불편한 시선으로 그런 아내의 모습을 바라보았는데 다둥이 엄마라고 생각하기에는 몸매가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경맑음 신혼여행지 하와이 여행 중

하와이 전체 비상경보가 발령되는 사태가 발생





하와이 전역 북한 탄도미사일이 미국령 하와이를

위협하고 있으니 즉각 대피처를 찾으라는 경고 메시지가

나타난 것입니다. 이것은 국내 뉴스에도 나올만큼

큰 충격으로 전달된 것인데요





훈련 상황이 아닌 현실인데다 15분 후에 미사일이

하와이로 날아온다는 소식에 하와이 여행을 찾은 관광객은 물론

경맑음과 함께 여행에 참여한 많은 이들이

혼란을 겪어야 했습니다




하와이 미사일 경보는 실수에서 비롯된 오보


싱글와이프 촬영 중에 발생된 하와이 전역에 퍼졌던 북한미사일 경보는 잘못된 오보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38분간 하와이 전역에서 끔찍한 공포를 경험한 이들에게 대체 어떻게 보상을 해야할까요. 누군가의 실수에 의해 발생된 헤프닝 치고는 너무 가혹하다 생각됩니다.





싱글와이프 정성호 숨막히는 38분


이른 아침 하와이에서 즐거운 여행을 보내고 있을거란 생각에 가벼운 마음으로 아내의 전화를 받은 정성호.

갑작스레 북한 미사일이 날아와 위험에 처해있다는 소식을 전해받은 남편의 심정을 어땠을까요. 당시를 회상하는 듯 심각하게 굳은 얼굴을 내비치는 정성호의 모습에 프로그램을 시청하며 뭔가 울컥 하더군요.





정성호 경찰에게 오열한 사연 밝혀


한국에서 비슷한 유형의 전화를 받았다면 말도 안된다며 웃고 넘길 일

정성호는 아내의 긴급한 상황에 장난이라고 생각할 여유조차 없었으며 다짜고짜 경찰을 불러 상황을 전달하게 됐는데요. 미사일이 15분 후에 도착한다는 말을 전해듣고 실제 15분이 지났는데 연락도 오지 않고 전화 통화도 안되면서 큰 혼락은 겪었던 정성호






여러가지 혼란이 있었고 심각한 상황에 남편과 아이들 생각이 났다며 이번 계기로 서로에 대한 애틋함이 더 생겼을 것 같네요. 큰 일 겪은후에 너무나 평범하게 만찬을 즐기는 모습에 웃프기까지 했지만 정성호가 또다시 싱글와이프 출연을 할지에 대해선 알 수 없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