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무한도전 유재석 소금산출렁다리 어디, 이용료 얼마

반응형
728x170


무한도전 유재석 소금산출렁다리 분노의 메뚜기 점프


유재석 소금산출렁다리 청소 미션 분노의 메뚜기 점프


무한도전 1시간 전 미션을 통해 개그맨 조세호가 동장군 분장으로 주목을 받았던 지난주 방송에 이어 개그맨 유재석의 등장

유재석은 겁이 많기로 유명합니다. 그래서인지 제작진은 유재석의 약점인 고소공포증을 유발 시키는 소금산출렁다리에 1시간 전 미션 수행 목표를 잡은 것인데요. 아찔한 출렁다리 위로 향하는 모습이 선공개 되며 큰 재미를 선사하는 무한도전



소금산 출렁다리 지상 100m 길이 200m 아찔한 공포


소금산 출렁다리는 강원도 원주 관광명소로 주목받는 다리 입니다.

평평한 다리도 높은 곳은 질색하는 유재석에게 바닥이 훤히 내려다보이는 출렁다리 청소는 그야말로 저승길과도 같을텐데요.




소금산 출렁다리 어디


소금산 출렁다리 위치  강원도 원주시 지정면 소금산길 26

개장시간 09:00 - 18:00

체험시간 소금산 출렁다리만 이용시 1시간

체험시간 소금산 등반 및 산행 이용시 3시간 소요

이용료 : 2018년까지 소금산 출렁다리와 전망대 (스카이워크) 이용 무료



협곡 사이를 잇고 있는 다리는 주변의 바위산과 섬강이 어우러진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해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긴 다리로 원주의 명산을 잇고 있습니다. 이 다리는 평창동계올림픽 붐업 조성과 함께 강원도 원주를 대표하는 핫플레이스로 사업 아이템 선정과 함께 지난해 8월에 착공이 되어 지난 1월11일 완공이 되었습니다.




유재석이 무한도전을 통해 소금산 출렁다리간 이유


유재석이 1시간전 미션을 통해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에 간 이유로 방송을 통해 정부에서 준비한 특별한 출렁다리를 홍보할 목적도 보여집니다.

아찔한 높이에서 오는 짜릿한 경험은 물론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데다 주변 경관마저 아름다워 젊은 층에서도 극강의 공포를 즐기기 위해 찾아올 것이라 보여지는데요. 유재성의 소금산 출렁다리 출연과 함께 제대로 조명을 받을 것 같습니다.





유재석은 안대를 한 채 제작진에 의해 1시간 전 미션 장소로 이동을 했습니다.

눈을 가리고 헤드폰을 계단을 올랐는데 여러차례 미션 경험을 빗대어 세트장을 계속 돌고 있는게 아니냐며 의심을 했지만 안대를 벗자마자 시야에 들어오는 풍경과 아찔한 높이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소금산 출렁다리 개장시간인 오픈 9시 1시간 전인 8시에 도착해 200m 길이의 소금산 출렁다리를 청소해야하는 미션에 당황한 유재석은 빗자루를 들고 김태호 PD를 향해 분노하는 장면이 공개 되었는데요. 


눈과 바람으로 거세게 출렁대는 다리 위에서 제대로 서있지도 오고가도 못하는 상황에 엉거주춤한 자세로 끝까지 청소를 완료 했답니다. 아마도 유재석은 조세호의 동장군 기상캐스터나 양세형의 일일 승무원 미션이 더 쉬웠을 것이라 확신했을 것 같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