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권 시리얼카페 어디 2AM 근황

반응형
728x170


조권 시리얼카페 어디 2AM 근황


시리얼카페 운영중인 조권이 라디오스타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습니다



조권 시리얼카페 어디 논현동에 위치한 미드나잇시리얼은 본래 GOD 윤계상이 운영하던 곳으로 조권이 점주로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시리얼카페 답게 다양한 종류의 시리얼과 토핑을 할 수 있는 재료들이 가득 하답니다. 여심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는 덤 윤계상과는 달리 조권은 시리얼 카페에 자주 모습을 나타내며 이전보다 종류도 늘어나서 호평을 받고 있답니다.




조권 시리얼카페 정보


상호 : 미드나잇 시리얼

전화 : 02-545-6321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동 63-16

영업시간 10:00 - 22:00

기타 : 국내 1호 시리얼바



시리얼 카페는 간편식을 즐기는 서양인들이 선호하는 문화로 유기농 재료를 이용한 시리얼부터 영양식에 이르기까지 그 종류가 무척 다양합니다. 유통기한이 길고 기호에 따른 다양한 토핑을 얹어 함께 즐길 수 있기에 젊은 층에서 무척 선호하는 편인데요.




이색적인 음식 참신한 발상 조권 미드나잇 시리얼



국내 1호 시리얼 카페라는 타이틀이 알려주듯 시리얼은 바쁜 현대인들이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기는 식사 대용품 입니다.

포장 용기에 본인이 원하는 시리얼을 담아 포장 용기에 우유를 부어 즐기는 것인데 조권 시리얼카페 후기를 보면 이색적이다 라는 평과 맛은 딱 시리얼 맛이라고 하며 맛에대한 호평 보다는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분위기에 매료된 것 같습니다.





2AM 활동시절 '깝'이라는 문화의 트랜드화를 시키며 방송가를 종횡무진 했던 조권.

어떤 예능이든 방송만 했다하면 3사 방송 중 한 곳에는 꼭 등장했던 그가 방송을 오랜기간 쉬어서인지 오랜만에 라디오스타에 출연했지만 너무 점잖아진 모습이 오히려 낯설게 느껴지기 까지 했습니다.




조권 시리얼카페 미드나잇 시리얼 - 사장님이 직접 홍보하는 곳



논현동 시리얼카페로 알려진 이곳은 조권이 틈틈이 자신의 인스타 계정을 통해 홍보하고 있는데요.

연예인 사장님이 가게 홍보도 하고 가게에서 종종 영업을 하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인지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상당한 인기를 얻고 있답니다.





시리얼 카페를 가시면 너무 과한 호기심은 미각을 잃게 만듭니다.

시리얼에는 우유 개인의 기호에 따라 실험을 할 수는 있어요. 시리얼은 이것저것 섞어도 무방하나 토핑과 요거트의 조화는 살짝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아요. 도심공원 시리얼바 혹은 논현동 시리얼바로 유명한 핑크빛 인테리어 가게가 조권이 운영하고 있는 카페라고 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