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허영란세차장 어디 대전 가양동 셀프세차장 coffee ran wash day

반응형
728x170


허영란세차장 어디 대전 가양동 셀프세차장 coffee ran wash day



허영란 부부가 대전에서 셀프세차장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1월 SBS 예능프로그램 자기야-백년손님 프로그램에 부부가 깜짝 출연하며 근황을 알렸는데요. 미녀와 야수 커플이 후포리에서의 일상을 보내며 알콩달콩한 신혼의 재미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받았습니다. 



허영란 사람이좋다 허영란세차장 


지난 21일 '사람이좋다'에 출연한 허영란은 남편 김기환과 함께 셀프세차장을 운영하는 모습이 보여졌습니다.

배우라는 직업이 부업이 되고 카페와 셀프세차장 운영이 주업이 되어버린 것일까 남편 김기환의 매니저처럼 따라다니며 서포트 해주는 모습이 보여졌는데요. 세월의 무상함 때문일까 허영란을 알아보지 못하는 20대의 등장에 잠시 좌절하기도 한 허영란



▼ 허영란세차장 어디



허영란세차장


상호 : Coffee ran wash day

전화 : 010-5219-2202

휴일 : 월요일

영업시간 11:00 - 22:00

가격 : 기본료 1000원 폼건세차 2000원 발수코팅 3000원

기타 : 카페 운영

주소 : 대전 동구 가양동 60-4



대전 가양동에 위치한 허영란세차장은 지난 2017년8월2일 첫 오픈을 했으며 동네 주변에서 최신형 장비를 갖춘 셀프세차장을 떠올리시면 이해가 빠를거에요. 멤버쉽 운영이 되며 기간 이벤트도 진행을 하고 있어 일정금액 충전시 워셔액이나 방향제 정도는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는 사실.




허영란부부 세차장 & 카페 운영



아내 허영란과는 달리 남편 김기환 씨는 여전히 배우 활동을 주업으로 전념하시는 것 같습니다.

아내가 배우라는 직업을 갖고 있어 사업을 잘 할 수 있을까하는 우려를 했지만 손님들 응대하는 모습이나 똑부러지는 성격 탓인지 쉬는날이면 아내와 함께 프로필을 전달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 보이더군요.






허영란 누구?


1980년9월16일생 39세이며 162cm 43kg 신체로 1996년 청소년 드라마 '나'를 통해 데뷔를 했습니다. 

데뷔 2년 후 SBS 시트콤 '순풍산부인과 허간호사' 역할을 맡으며 전성기를 맞이하고 이듬해 99년 청춘의 덫, 카이스트 등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 기생 설향 역을 맡으며 연기력이 절정에 이르지만 이후 꾸준한 연기 활동에도 불구하고 이렇다 할 두각을 드러내지 못합니다.



2014년 연극 무대에서 동갑내기 남편을 만나게 되었고 2년간의 열애 끝에 지난해 5월 결혼에 골인하게 됩니다. 이때 다시금 대중들에게 주목을 받으며 그해 11월 SBS 자기야 - 백년손님에 출연하며 결혼 후 첫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허영란은 세차장을 관리 하면서 틈틈이 블로그와 홈페이지 관리도 하고 있는데요.

인근 블로거들도 관리하고 있는지 대전 셀프세차장 키워드를 입력하면 허영란 세차장이라고 연관 검색어가 나타나는군요. 



카페를 겸으로 운영하고 있는데다 야외 테이블까지 갖춰놓고 있어 따뜻한 날씨에는 야외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넓은 실내에서 연인끼리 데이트를 즐길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지난 21일 방송분이 갑자기 검색어에 등록된 건지 몰라도 제대로 홍보 효과를 누리게 되셨네요.

부부가 평소 꼼꼼한 성격인지 다른 분들의 후기를 보니 관리가 잘 되어 있고 깔끔하다는 호평이 있습니다. 대전 방면은 자주 이동하지 않는데 갈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방문해 보고 싶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