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스파이크 가마솥 초콜릿피자 일반인 생일 초대해 제공

반응형
728x170


돈스파이크 가마솥 초콜릿피자 일반인 생일 초대해 제공


미운우리새끼 돈스파이크 열량지옥 가마솥 초콜릿 피자



지난해 10월 미운우리새끼 방송을 통해 돈스식 8종 밑간을 겸비한 돈스테이크를 선보이며 대식가 돈스파이크가 주목을 받았습니다.

놀라운 사실은 돈스테이크와 가마솥 초콜릿 피자를 일반인들이 직접 먹어볼 기회가 주어졌다는 사실인데요.


돈스파이크 42번째 생일 파티에 초콜릿피자와 돈스테이크 제공



2017년10월15일 미운우리새끼 박수홍 방송편에서 역대급이라 불려도 손색없는 돈스식 돈스테이크가 공개되며 온종일 실검에 오를만큼 유명새를 떨치게 되었지만 방송으로 보기만 할 뿐 먹어볼 기회는 없었습니다. 그런데 오는 24일 돈스파이크가 자신의 42번째 생일파티에 일반인을 초대해 돈스테이크와 초콜릿피자를 제공한다는 소식.




돈스파이크 42번째 생일파티 제공 메뉴


파티 장소는 미정

2018년1월24일 저녁 7시30분부터 10시까지 이어지는 생일파티

파티에 제공되는 음식 메뉴


버터를 곁들인 킹크랩 구이, 동유럽식 감자샐러드, 호주산 타조 스테이크, 돈스파이크 레시피의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 헝가리 가정식 포크 굴라쉬 와브래드, 벌집을 올린 초콜릿 피자


국내 최고 디제잉들의 공연까지 이뤄지는 2시간30분 돈스 파티



모든 음식은 돈스파이크가 직접 준비해 대접을 합니다. 방송을 통해 군침만 흘렸던 것을 일반인들이 직접 눈으로 보고 먹어볼 기회가 주어지는 것인데요. 특별한 생일을 맞이한 돈스파이크의 역대급 42번째 생일 파티.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에는 산해진미 가득


돈스파이크는 잘 먹기만 하는게 아니라 먹는 만큼 음식 솜씨도 전문 셰프 못지 않다고 합니다.

국내 유명 셰프와 절친 관계이며 미식을 위해 세계 곳곳을 여행하는 미식가이자 대식가 이며 어지간한 인기 먹방 BJ들도 돈스 앞에서는 명함도 못 내밀만큼 압도적인 양과 풍부한 지식이 경이로울 정도



평범함을 거부하는 새우탕면


최근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을 정독하며 놀란 것 중 하나가 새우탕 컵라면 인증사진인데요.

새우탕의 진수를 보여주려는 듯 새우의 부위중 감칠맛 단연 으뜸인 새우 머리와 조개류를 첨가해 레알 새우탕면을 제조했다며 극찬을 받았던 돈스파이크






돈스표 가마솥 초콜릿 피자 레시피


돈스테이크라는 역작을 창조해낸 돈스파이크가 오랜만에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또하나의 역작을 만들었습니다.

하얀 도화지 위에 알록달록 그림을 그려내듯 수제 도우위에 꿀을 듬뿍 뿌린다음 초콜릿, 마시멜로, 초코송이, 초콜릿치즈 등 열량폭탄 수준의 디저트를 만들고 있는 돈스파이크 



가마솥 초콜릿 피자 레시피

1. 솥뚜껑을 미리 예열을 해둔다

2. 솥뚜껑 위에 석쇠를 얹고 호일을 깔아둔다

3. 피자 도우 반죽을 만든다음 호일위에 적당한 크기의 도우를 펼친다

4. 벌집 꿀을 펴바르고 토핑용 초콜릿, 마시멜로, 초콜릿 과자를 토핑

5. 바나나, 체리와 함게 초콜릿치즈를 듬뿍 얹어준다

6. 가마솥 뚜껑을 덮어 초콜릿 피자를 완성해낸다





가정에서도 오븐을 활용해 충분히 만들 수 있겠지만 가급적 추천하고 싶지는 않네요.

만칼로리급 열량 폭탄에 다이어트를 포기할 경우가 아니라면 먹으면서 극강의 단맛을 체험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냥 눈으로 보는 것으로 만족해야 할 것 같은 보기만해도 단향이 풍기는 돈스표 가마솥 초콜릿 피자.




돈스파이크 42번째 생일파티에 초대될 행운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무척 궁금한데요.

엄청난 크기를 자랑하는 킹크랩 구이, 뉴질랜드산 타조 스테이크, 미국산 토마호크 스테이크 등 평소 경험해보지 못했던 음식들이 돈스파이크를 만나 돈스식으로 요리로 승격화 된 맛 상상만으로도 절로 군침이 흐르네요.




보는 것 만으로도 식욕을 당기게 하는 돈스파이크식 다양한 요리 레시피 다음편도 기대해봅니다.

입맛이 없거나 다이어트를 일찌감치 포기하신 분들은 돈스파이크 인스타그램 정독을 무진장 추천합니다. 식욕이 마구마구 당기실거에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