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싱글와이프2 유은성, 김정화 산후우울증 해결

반응형
728x170


싱글와이프2 유은성, 김정화 산후우울증 해결


김정화 남편 유은성이 싱글와이프2 예능 프로그램으로 인해 산후우울증 해결해 감사의 뜻을 밝혔습니다.



싱글와이프2 제작발표회 배우 김정화와 함께 참석한 CCM 싱어송 라이터 유은성은 프로그램을 통해 최근 둘째를 낳고 산후 우울증에 힘들어하던 아내가 싱글와이프를 통해 여행을 다녀온 후 얼굴에 드러나는 표정이 밝아졌고 마음도 이전과는 확연히 달라져 감사의 인사를 전했습니다.




유은성 김정화 부부 싱글와이프2 출연 이유


결혼 7년차 유은성 김정화 부부는 지난해 싱글와이프 시즌1 출연 이후 둘째를 출산하며 산후 우울증으로 힘겨워 했습니다. 지난해 예능 프로그램인 tvN 택시에 부부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던 부부는 4개월만에 싱글와이프 출연 소식을 알리며 주목을 받았는데요.


과거 논스톱과 같은 시트콤에 출연하며 당대 최고의 스타들과 호흡을 맞췄던 배우 김정화

35의 나이 두 아이의 엄마가 되며 방송에서 좀처럼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는데 출산 이후에 아내의 우울증 때문인지 부부가 방송에 출연하는 계기가 마련되었습니다.





김정화 결혼 육아 휴식기


배우 김정화는 지는 4년간 결혼과 육아 등으로 30대 초반의 나이에 배우가 아닌 주부의 입장에서 휴식기를 가졌습니다. 지난해 tvN 택시, SBS 싱글와이프 출연을 하며 2018년 방송 복귀에 대한 언급을 했었는데요.


싱글와이프 시즌1에 잠깐 출연하며 오랜만에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었던 것일까 싱글와이프2 제작발표회에 부부가 함께 참석하며 본격적인 공식 활동의 포문이 열리게 되었답니다.




배우 김정화 누구?




김정화 본명이며 1983년9월9일 35세 입니다. 키 170cm, 51kg 몸매를 소유하고 있으며 광동종합고를 거쳐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출신 입니다. 2000년 뮤지비디오 '그대가 그대를' 출연 모델 포스 풀풀 풍기며 데뷔를 했고 이후 논스톱 시트콤에 주연으로 출연하며 인지도를 쌓게됩니다



2001년 MBC 시트콤 '뉴 논스톱'에 출연해 2004년 '뉴 논스톱 4'까지 연이은 히트를 기록합니다. 당시 뉴논스톱4에는 '패스트푸드점 알바생'으로 잠깐 출연을 했지만 당식 반짝하고 등장했던 이미지가 워낙 강렬해 그 인기가 CF로 이어지기까지 했습니다.




2007년 쩐의 전쟁 출연분까지 주목을 받았지만 이후 매년 한 작품씩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을 했지만 데뷔때의 인기를 얻지는 못했습니다. 쉼없이 매년 예능과 방송을 넘나들며 얼굴을 알렸지만 방송 횟수에 비해 인지도가 살짝 부족했던 배우 김정화





김정화 남편 유은성 누구


김정화가 남편과 함께 예능에 출연한건 2017년 5월 tvN 택시로 기억하는데요.

두 사람의 첫 만남은 의외로 김정화가 남편의 첫 인상이 마음에 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만난지 한 달만에 결혼을 하자고 졸라대는 남편 열번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다는 공식을 제대로 실천해 결국 결혼에 골인하게 되는 능력남


2013년 배우 김정화와 결혼한 남편 유은성은 CCM (복음성가) 싱어송 라이터로 가수이자 작곡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정화와 남편 유은성이 출연하는 싱글와이프2는 오는 17일 첫 방송이 되며 둘째 출산후 산후우울증을 해소할만큼 기분 전환이 된 김정화의 싱글 여핼기가 펼쳐집니다. 6개월만에 싱글와이프에 재 출연하는 만큼 그 기대감도 남달라보일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