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현 아내 대학시절 꽃미모, 김숙 초소형 전기차 투어

반응형
728x170

배우 주현의 아내가 최초로 오는 10일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박스라이프에서 모습 드러냅니다. 70대의 나이가 무색할만큼 세련된 외모를 갖고 있는데다 처녀 시절 흑백 사진이 공개되며 노부부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합니다. 박스라이프는 지난해 10월 추석특집으로 방송되었던 리뷰 버라이어티이며 박스라이프라 새겨진 의문의 물건을 전달받아 연예인 리뷰단이 해당 물건을 체험하고 후기 영상을 제작하는 새로운 유형의 리얼 버라이어티 입니다.



박스라이프는 지난해 추석특집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서장훈과 김숙 진행에 외국인 매튜, 연기 경력 50년만에 첫 예능 출연 배우 주현, 전미라까지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의문의 물건을 받고 방송을 통해 제품의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과정을 그려내며 눈길을 사로잡았던 프로그램 입니다.



SBS 백년손님 프로그램이 토요일 오후 6시20분 편성이 되면서 동시간대 박스라이프가 들어가게 되는데 추석 특집에 출연했던 주현, 김숙, 이국주, 김생민 외에도 이상민, 김종민 등이 새롭게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예상치 못했던 웃음 코드를 던질것으로 보여집니다.




박스라이프 파일럿 방송에서 주현 닮은 꼴 문세윤이 출연한 가운데 오는 10일 첫 방송되는 박스라이프에 배우 주현의 아내가 방송 최초로 등장해 눈길을 끌게 됩니다. 대학교 3학년때 첫사랑인 아내를 만나 연애를 했고 군대를 갔다온 후 결혼을 결심하게 되면서 50년을 넘는 시간을 부부의 연으로 함께 하고 있는데요. 70세가 넘었다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만큼 세련된 외모로 시청자들을 깜짝 놀래켰답니다.




20대 꽃다운 나이에 혼인을 한 두 사람. 흑백 사진속 아내분의 외모를 보면 당시 학교에서 가장 예쁜 여학생으로 이름을 알렸을 정도라는데 지금과는 달리 군생활이 길었던 과거를 떠올려보면 서둘러 결혼을 강행한 이유를 충분히 알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새롭게 편성된 박스라이프에서 주현은 VR 기기를 체험을 통한 극과 극 반응을 선보일 예정이며 지난해 가장 핫했던 궁셔리 이상민을 비롯한 다양한 세대들과 각계 각층에서 선별된 인원들의 솔직한 리얼 후기를 선보입니다. 특히 이상민과 짠돌이 김생민과의 조합에서 전혀 예상치 못했던 일화가 보여지며 재미를 더할 것이라네요





한편, 김숙의 집 앞에 배달되어 온 박스라이프에는 검정색 전기차가 배달되어 왔는데요. 이제껏 보지 못했던 초미니 사이즈 전기차를 타고 이국주와 함께 전기차 투어를 떠날 여정을 담아냅니다. 작은 전기차 안에 이국주와 김숙이 몸을 구겨넣고 도로를 질주하는데 창문이 없는 탓에 시작부터 제대로 웃음 코드를 남발하는 두 사람




김숙은 전기차를 타고 다니며 혼자 걸어다닐 때보다 주목을 받아 오히려 만족해 하는 모습을 그렸다지만 이국주는 몸에 비해 작은 차량에서의 불편함을 호소하지만 그래도 설레는 마음을 안고 양평까지 여정을 강행을 합니다. 하지만 양평에 도착하기 전 배터리가 줄어들며 도로에서 차가 멈추는 상황이 발생하는데 이국주는 저녁에 라디오 생방송이 있다며 당황해 하는 모습과 난관을 해쳐 나가는 김숙의 센스가 빛을 발하며 재미를 더해갈 예정입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