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나래 웰컴 나래바 출간 비키니 팬사인회 공약

반응형
728x170

개그우먼 박나래가 '웰컴 나래바'라는 제목의 책을 출간 했습니다.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나래바가 어떻게 만들어졌고 방문하는 손님들이나 단골 스타는 누구인지 어떤 음식을 만들고 나래바 박사장이 만드는 술안주는 어떤 것인지 방송에서 보여주지 못한 미공개 나래바의 모든것을 책을 통해 보여줍니다. 웰컴 나래바는 총 4부로 구성되었으며 박나래의 첫 번째 에세이 '웰컴 나래바 - 놀아라 내일이 없는 것처럼'은 1인쇄본이 일주일만에 매진 10쇄 돌파 비키니 공약까지 내걸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박나래의 아지트 나래바는 개그 콘서트 시절부터 코미디 빅리그에 이르기까지 3번의 변화를 가졌습니다. 월세방을 전전하던 시절 동료 개그맨들의 도움을 받아 개그우먼으로서의 힘겨운 삶을 버텨왔는데 박나래라는 캐릭터가 만들어지면서 과거의 도움을 베풀고자 박나래의 나래바를 만들게 되었다고 합니다. 



밖에서 사먹는 음식보다 집에서 해먹는 음식이 가격도 저렴하고 정성도 들어가 암암리에 입소문이 퍼지면서 어느덧 단골들까지 꿰차고 있을만큼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인테리어와 종류별로 구매한 술과 술잔, 적절한 공간배치를 해가며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은 이들과 나래바에서 즐기는 삶은 이미 방송을 통해 공개되었던 부분입니다.




박나래 저서 '웰컴 나래바'는 MBC 나혼자산다를 통해 수차례 방송이 되었던 나래바의 미공개 버전을 기록한 책이라고 보면 됩니다. 지난해 이국주와 함께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한 박나래는 유명 셰프들이 보는 앞에서 멋진 음식을 선보였습니다. 식재료에 대한 이해와 맛을 보고 비슷하게 재현해내는 미각까지 갖추며 개그우먼 박나래가 아닌 나래바 박사장의 또다른 면모를 보여주었습니다.





▼ 나래바를 찾는 단골들은 누구


나래바를 만들며 그녀의 아지트를 방문하는 손님들은 60 ~ 70명 정도 오신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즐겨찾는 박나래 나래바 단골에는 개그우먼 장도연, 김지민, 김영희, 신기루 등 개그우먼들과 대부분 친분있는 개그맨들은 알아서 온다며 '웰컴 나래바'를 통해 단골손님 리스트를 밝혔습니다.


나래바를 찾은 VIP 손님으로 배우 이서진이 있는데 방문한 날 안주가 늦게 나온다며 투덜대셨다는데 앉은 자리에서 야관문주 한 통을 다비웠다며 헤프닝을 남겼으며 초대하고 싶은 손님으로 배우 박보검, 김수현을 손꼽았습니다.




국내 개그맨을 통틀어 망가짐에 있어 두려워하지 않고 프로답게 개그로 승화시키는 인물 중에서 박나래는 단연 톱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과거 조혜련이 골룸 분장을 하며 인기를 끌었지만 당시 분장을 하면서도 수치심과 부끄러움이 있었지만 박나래는 분장 분야에 있어서 국내 톱클래스라 불려도 손색이 없는데요.




2006년 KBS 21기 개그맨 공채로 데뷔해 10년간의 무명의 설움을 겪어야 했고 당시 개그맨 선배인 김준호, 김지민, 장도연 등이 힘든 박나래를 많이 도와줬다며 방송에서 종종 일화를 전달했습니다. 박나래라는 캐릭터를 만들고서도 비호감으로 악플에 시달려야 했지만 묵묵히 자신이 개척한 길을 집중해 나가며 현재는 국내에서 가장 바쁜 연예인 중 한명이 되었습니다.




▼ 박나래 저서 '웰컴 나래바-놀아라 내일이 엇는 것처럼' 담긴 내용


박나래의 첫 번째 에세이 웰컴 나래바는 지난해 22일 출간된 후 일주일만에 1쇄본 매진이 되었고 현재 3쇄본이 서점에서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출간 일주일만에 베스트셀러에 오를 만큼 대중들의 큰 관심을 끌고 있는데요. 


책은 4부로 구성이 되었으며 1부에서는 나래바 단골들의 특징부터 음식과 친해진 배경, 방송에서 하지 못했던 가족 이야기와 무명시절의 이야기를 담았습니다. 2부에서는 나래바에서의 각종 철칙과 게임, 주요 레시피, 연애담 등을 담았고 3부에서는 저자를 인기스타의 반열에 올려놓은 분장솜씨와 개그맨으로서의 삶 등을 담았습니다. 4부에서는 나래바가 어떻게 만들어 졌는지 대중이 궁금해 하는 내용을 담았습니다.






▼ 박나래 성공신화


불과 1년 전만해도 비호감 캐릭터로 그저 흔한 개그우먼일 뿐 큰 주목도는 없었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나래바의 일상이 몇회나 방송에 노출이 되며 사람들의 궁금증과 호기심이 일기 시작했고 지난해 박나래 충재, 박나래 기안84라는 썸이 대중들의 주목을 받으며 기하급수 적으로 인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공중파와 케이블 채널을 넘나들며 섭외 0순위에 오를만큼 재치있는 입담과 뻔하지 않은 양파같은 개그 소재에 지루할틈 없이 그녀에게 빠져들기 마련 결국 2017년 연말 시상식인 MBC 연예대상에서 박미선 이후 8년만에 여성 예능인으로 대상 후보에 올라 최우수상을 거머쥐게 됩니다.






▼ 박나래 저자 '웰컴 나래바' 10쇄 돌파 공약


박나래는 심혈을 기울여 만든 책임을 강조하며 재미있게 한 작업이고 편하게 읽을 수 있는 책이라며 소개 했습니다. 큰 인기를 끌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현재 3쇄본을 구입할 수 있는데 10쇄 돌파하면 비키니를 입고 팬사인회를 하겠다고 공약을 발표해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