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아름 열애 중인 배우 이승재 누구

반응형
728x170

배우 이승재와 한아름 열애 사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티아라 출신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 계정을 통해 이승재와 함께 있는 사진을 게시하면서 두 사람이 열애중인 내용을 남겼으며 연예 매체를 통해 열애설이 나가지 한이름 인스타그램 계정은 비공개 전환이 되었습니다. 한아름은 2012년 타이라 DAY BY DAY로 데뷔 비교적 인지도가 낮았으나 꾸준한 활동 이후 1년만에 티아라 탈퇴 지난해 더유닛에 출연하며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아름 본명은 이아름 이며 1994년 4월 19일 생으로 올해 24살 입니다. 168cm 45kg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 미니 앨범 '데이 바이 데이'로 데뷔 꾸준한 활동을 하는가 했지만 1년만에 불화설 둥 여러가지 루머를 떠안고 티아라 탈퇴를 합니다. 



한아름은 지난해 11월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 더 유닛 출연을 합니다. 당시 티아라 탈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 불화설에 어느정도 인정을 했으며 화제성을 갖고 눈길을 끌었지만 지난 6일 방송 최종 탈락이 되고 맙니다.



더유닛 탈락 이틀만에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현재 열애 중임을 알렸는데요. 배우 이승재 (24세)와는 지난해 처음만나 위기가 많았다라는 표현을 빗대어 잦은 감정 다툼이 있었던 것으로 보여지며 자신을 위해 끝까지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며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사진을 게시한 것입니다.




한아름은 티아라 출신 멤버인데다 최근 티아라가 중국 재벌 2세 왕쓰총 대표로 있는 바나나 프로젝트와 재계약을 하며 멤버들이 슈퍼카를 받았다는 기사가 화제가 된데다 얼마전 더유닛에 출연까지 했기에 한아름의 생각 했던 것 이상의 이슈호가 되며서 자신의 SNS 계정을 비공개 전환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한아름과 열애설에 휩싸인 배우 이승재는 2015년 웹드라마 오늘부터 하모니에서 백창렬 역으로 출연과 함께 데뷔를 했으며 드라마 속에서는 보컬 동아리의 까칠한 선배 역으로 틱틱대는 불만스러우면서 동아리에 대한 열정이 뜨거웠던 캐릭터를 연기 했습니다.




이승재에 관한 관심이 주목되지만 웹드라마 오늘부터 하모니와 얘네들 MONEY와 같은 드라마에 출연을 했을 뿐 확인된 프로필이 없네요. 한아름은 자신의 인스타 계정에 이승재와 열애중인 내용을 언급 열애설 이후 비공개 전환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