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자현 임신 소식들은 우효광 반응 영상

반응형
728x170

동상이몽을 통해 우블리라는 캐릭터를 탄생시키며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주가가 상승곡선을 그리는 가운데 결혼 6개월만에 추자현 임신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세 계획이 있음을 밝혔던 추자현은 예비 엄마 아빠가 되었다는 소식을 전할 수 있어 기쁨을 감추지 않았는데요.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아내가 있는 한국으로 오는 과정에 추자현으로 부터 임신 소식을 전해받은 우효광의 반응이 전파를 타게 되었습니다.



우효광은 동상이몽2를 통해서도 빨리 아기를 낳아야지라며 강요를 했을만큼 2세에 대한 애정이 있었는데 두 사람이 멀리 떨어져있었기에 그 소식을 함께 공유하지 못했습니다. 중국에서 한국으로 이동하기 위해 차량으로 이동중 추자현이 떨리는 마음으로 임신 소식을 전달하는 모습에 시청자 입장에서도 남달랐던 뭉클함




▼ 추자현 임신소식은 지난 10월23일 추자현이 함께 할 tvN 화유기 드라마에서 갑작스런 하차 소식이 전해지며 뒤늦게 사태를 파악하던 중 그녀가 임신 2주차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화제가 됐었는데요. 녹화 방송인 탓에 뒤늦게 임신 소식에 관련된 비하인드 스토리가 오는 6일 동상이몽2 방송을 통해 전파를 타게 되었답니다.





▼ 우효광은 드라마 촬영 탓에 휴식을 위해 한국에 있는 아내를 만나러 공항으로 이동 중 이 소식을 듣게 되었는데요. 남편에게 기쁜 소식을 알려주려는 아내의 음성이 미세하게 떨리는 장면에서 얼마나 긴장을 하고 있었는지 충분히 알 수 있었답니다






▼ 떨리는 마음으로 효광에게 영상통화를 건 추자현은 조심스럽게 '원래 만나서 얘기하려고 한건데' 라며 조심스레 운을 띄웠고 우효광 역시 뭔가 심상찮은 일이 있음을 직감 했지만 이내 기대하지 못했던 소식을 전달받게 된답니다






▼ 화면을 통해 초음파 사진을 보여주며 임신 소식을 전하자 어리둥절한 표정을 하던 우효광이 방방뜨며 좋아하는 반응을 보이는 모습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기쁜 소식에 우블리반응, 우효광반응 등으로 검색어에 오른 우효광







▼ 아직 신혼이지만 서로가 바쁜 스케줄 탓에 평범한 신혼재미를 마음껏 즐기지 못했던 두 사람 아마도 이번 계기를 통해 아이를 낳고 어느정도 안정이 될 때까지 스케줄을 정리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많은 분들이 추자현의 임신소식과 우효광이 아빠가 되었다는 사실에 축하를 남겼답니다.






▼ 반면, 동상이몽2 너는 내운명에서 가장 많은 지지를 받고 있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가 방송을 하차하면 어쩌나하는 안타까움도 묻어나고 있는데요. 한국이 아닌 중국에서 촬영 때문에 왔다갔다를 할 수 없는 상황이기에 팬의 입장에서 부부의 의사를 존중해야 하겠지요





▼ 많은 임산모나 신혼의 재미를 즐기는 부부들에게 남편이 임신소식을 처음 접했을 때 어떤 반응을 보여야하는지에 대한 교과서적인 반응을 보인 우블리 그 생생한 감동이 방송을 통해 고스란히 전해지겠네요. 늦었지만 임신 축하드립니다. 추자현과 우효광 닮은 2세가 어떻게 생겼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네요. 누굴 닮든지 외모 하나는 금수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