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 1+1 증정품 냉장고 보관하고 언제든 꺼내먹는 방법

반응형
728x170

편의점 자주 이용하시나요. 편의점 서비스가 점차 확대가 되면서 편의점 서비스를 조금더 활용하는 알뜰족이 늘어가고 있는데요. 편의점 앱을 활용한 할일 쿠폰 사용과 통신사 할인 적용 등 알뜰하게 편의점 쇼핑을 즐기는 소비자가 늘고 있습니다. 특히 집근처 GS25 편의점을 자주 이용하는 저에겐 남다른 앱테크 노하우가 있는데 1+1, 2+1 사은품을 어플로 보관했다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꺼내먹는 방법이랍니다.




▼ 1+1 행사 상품 편의점 보관이 가능하다


구글 마켓에서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이용하면 1+1, 2+1 행사 사은품을 냉장고에 보관이 가능합니다. 또한 보관된 상품은 전국 GS25 편의점에서 어플에 보관중인 상품을 보여주고 찾아가면 된답니다.





▼ GS25 편의점 증정품 보관 방법


행사 사은품과 증정품을 편의점 냉장고에 보관하기 위해서는 구글 마켓에서 GS25 나만의 냉장고 어플을 다운받아 설치 해야 합니다. GS 편의점 할인 쿠폰과 진행중인 이벤트, 편의점 도시락 예약 서비스 등 다양한 혜택이 있으니 결코 후회는 하지 않을거에요.



GS25 나만의냉장고를 설치 한 다음

휴대전화 번호를 통한 개인 인증 절차를

진행해주세요. 한 번만 하면 됩니다



▼ GS25 나만의 냉장고 앱을 통해 보관하는 방법


행사 사은품은 가져오지 마시고 본품만 계산대에 가져온다음 증정품/구매품 보관용 바코드를 직원에게 전달하면 보관이 됩니다.



위의 왼쪽 첫 번째 사진이 메인 화면

작은 QR코드를 선택하면 오른쪽 창이 나타나며

다시 큰 QR코드를 선택하면 됩니다




가운데 QR 코드를 선택하면 오른쪽 처럼

여러가지 바코드가 나타나며 첫 번째 바코드가

증정품/구매품 보관 바코드 입니다


직원에게 보여주신다음 보관해 달라고

요청하면 보관함에 쿠폰이 생성 된답니다




▼ 편의점 앱에 보관중인 물품 찾기


GS25 나만의냉장고 메뉴 항목을 선택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보관함 항목이 나타납니다. 보관함 탭을 선택하면 현재 어플에 보관중인 상품이 표시되고 증정품과 함께 바코드를 제시하면 전국 어디서든 GS25 편의점에서 찾을 수 있어요.






▼ GS25 나만의 냉장고 활용법


편의점 앱을 활용하면 보다 다양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요. 메인 메뉴 하단에 쿠폰함을 선택하면 현재 판매중인 상품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역시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GS25 편의점 나만의 꿀팁


집앞에 GS25 편의점이 있어서 미리 K뱅크 카드를 준비 했습니다. K뱅크 카드는 POP CARD와 제휴가 되어 있어서 편의점내 팝캐시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거기에 LGU 플러스 통신사 추가 할인까지 가능해 평균 20% 정도 저렴하게 상품을 구입하고 있어요. 여기에 추가 1+1, 2+1 할인 행사 상품 위주로 구입을 하기에 알뜰 쇼핑을 즐기고 있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센스가 돋보이는 이색 팬클럽 이름 TOP10

 오버워치 게임 덕후 아내를 위해 PC방을 만든 남편

 알바천국도 예상하지 못한 스타들의 이색알바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