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세계 기록을 보유한 미녀 낚시꾼의 투잡

반응형
728x170

 

런던의 가장 번화한 대도시 29세 프랑스 계 캐나다인 토마스 발렌타인은 헤지 펀드의 자금을 조달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퇴근을 위해 사무실에서 나서면 자신의 본업보다 더욱 열광하는 일이 있습니다. 스피어피싱 헌터 28세에 이미 세계기록 보유자인 그녀는 영국의 남쪽 대서양의 어센션 아일랜드, 남아프리카 더반, 코르시카 등 다양한 장소에서 자신의 활약상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갑옷과도 같은 장비를 착용하고 물속으로 뛰어들게 되면 때때로 상어의 위험을 느낄 때도 있지만 자신만의 영역에서 독보적인 활약을 펼치며 성정해 나가는 것을 즐깁니다.

 

반응형

 

 

 

 

발렌타인이 스피어피싱 헌터부터 수영을 비롯한 다양한 수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것은 그녀의 아버지 알랭 토마스의 영향력이 크다고 합니다. 이미 수영을 배울 어린 소녀 였을 때부터 대서양을 건너머 항해를 시작했기 때문인데요.

 

 

 

 

2010년 캐나다 몬트리올에서 런던으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친구의 설득을 받아 다이빙을 즐겼고 그 이후부터 본격적인 스피어 낚시를 즐기게 됩니다. 다년간에 걸쳐 낚시 경험을 비롯한 수중 활약은 거대 물고기 애틀랜틱 잭에 대한 세계 기록을 보유합니다.

 

 

남성들의 스포츠인 스피어 낚시에 점점 그녀에 대한 관심이 쏠리게 되고 수많은 수식어와 함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알려지지만 그와 동시에 남성 비재적인 스포츠에 참여하는 여성에 대한 비난 여론이 들끓기 시작합니다.

 

 

 

 

 

 

 

 

 

단순 취미 활동을 너머 어느덧 낚시는 그녀의 삶의 일부분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그녀는 일부 세력에 의해 비판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신들도 프로 낚시꾼이면서 단지 그녀가 여성이라는 이유로 물고기를 잔인하게 죽인다며 비난 여론을 만드는 것이지요

 

 

 

 

 

그녀는 스스로 실제 바다 보존에 참여하고 있으며 먹지 않을 것을 결코 사냥하지 않는다며 자신의 의지를 밝혀왔습니다.

 

 

 

 

바다속을 헌팅 하면서 때로는 상어의 위험에 노출 되기고 하고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바다속 위험에 노출이 되곤 하지만 바다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한 후 오히려 새로운 세계 기록을 수립하고자 하는 열망만이 남아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활약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미 2개의 프랑스 다큐멘터리 채널을 통해 특집 방송에 참여를 했는데요

 

 

 

 

 

그녀에 대한 비판이 늘어날 수록 오히려 더욱 애착을 갖게 됩니다. 자신의 꿈은 TV쇼를 만들어 생태계를 유지하고 바다를 보호하고 싶은 것 이제는 월요일에 사무실로 돌아가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이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며 인터뷰를 했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