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스타로 자신을 어필하는 헐리우드 톱스타

반응형
728x170


스타들은 자신을 매력을 어필하기 위해 다양한 작품 활동이나 영화, 방송, CF 등을 통해 몸값을 올립니다. 하지만 세계 최고의 몸값을 자랑하는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할애하는 것이 바로 SNS 활동 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배우부터 모델, 가수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 올려 대중들의 관심을 받기위한 노력이 눈부실 정도라고 합니다.


집안과 집밖에서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기 위해 언제나 풀메이크업과 과도한 의상으로 일상을 힘겹게 살아가는 이들의 눈물겨운 노력. 과연 어떤 할리우드 톱스타가 인스타에 푹 빠져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7. 셀리나 고메즈


영화 스파이 키드에서 대중들에게 연기력을 제대로 어필했으며 겟어웨이, 나쁜 이웃들2 등을 통해 아역에서 성인역에 이르기가지 폭 넓은 연기력을 선보이고 있는 미국 배우. 일상적인 사진들보다 거의 화보 수준의 매력 어필용 사진들이 가득 합니다. 스파이키드의 어린 소녀가 벌써 섹시미 물씬 풍기는 여성이 되었을 줄이야.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6. 애리얼 윈터


배우이자 싱어송라이터, 모델 등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 할리우드 여배우. 2010년작 킬러스를 제외하면 애니메이션이나 전체관람가 정도의 영화등에 출연해 국내에서는 그리 얼굴이 잘 알려진 배우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배우라는 이미지 보다는 모델 쪽에서 꽤 알려진 그녀. 섹시미 어필하는 다양한 사진들이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쉽게 찾아 볼 수 있네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5. 베네사 허진스


2011년 영화 써커 펀치 다음해 개봉한 잃어버린 세계를 찾아서를 통해 입지를 굳힌 미국 여배우. 영화는 물론 음악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어필하고 있으며 이름은 낯설어도 얼굴을 보면 금방 떠올릴 만큼 알려진 배우 입니다. 생얼 조차도 아름다운 그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4. 패리스 힐튼


미국의 유명한 배우이자 가수 거기에 사업가인 그녀. 콘래드 힐튼의 증손녀로 힐튼가의 상속녀라는 타이틀로도 유명 합니다. 사교계의 명사이며 그녀가 하는 패션은 곧 유행이 된다고 할 만큼 부와 명성 등 모든것을 갖춘 그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3. 미란다 커


할리우드 스타는 아니지만 그녀의 인스타 영향력 역시 결코 무시할 수준이 아닙니다. 오스트레일리아 출신의 모델이며 유기농 스킨케어 상품 브랜드를 소유하고 있는 사업가 이기도 합니다. 국내에도 꽤 알려져 있으며 일상이 화보인 그녀의 인스타 방문자는 매일 꾸준히 증가하고 있답니다.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2. 하이디 클룸


독일의 모델로 빅토리아 시크릿의 간판 모델로 유명 합니다. 특히 국내에도 상당한 인기를 끌었고 그와 유사한 프로그램이 생겼던 프로젝트 런웨이, 아메리카 갓 텔런트 방송에 출연하며 상당한 인지도를 얻기도 했습니다. 모델 은퇴와 함께 방송과 영화, 쇼호스트로 활약하고 있다는군요.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1. 킴 카다시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배우이자 모델 그리고 사업가인 킴 카다시안. 마트를 나서는 가벼운 의상 조차도 그녀가 입으면 유행이 된다고 할 만큼 많은 열성 팬들이 있으며 래퍼 카니예 웨스트와 결혼 생활을 하면서 엄청난 돈을 벌어들이는 것으로도 유명합니다. 킴 카다시안이 맥도날드 햄버거를 좋아한다는 말을 듣고 맥도날드 지점을 선물 할 정도라니 돈쓰는 씀씀이가 다른 이 부부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꿀팁 추천글-TOP3  >

 킴 카다시안을 따라하려다 폭망한 디자이너

 할리우드 최고의 몸값 드웨인존슨의 삶을 엿볼 수 있는 12장의 사진

 할리우드 가장 섹시한 여배우 TOP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