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신발 가품 구별 방법 5가지

반응형
728x170


나이키 신발은 위조가 가능한 상품 입니다. 실제로 인터넷에는 시중가 보다 저렴한 가격의 신발들이 거래되고 있는데요. 그중 일부는 해외에서 수입된 가짜 상품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가의 신발이기에 보다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마음에 중구나라 등에서 손쉽게 구입했는데 알고보니 서비스를 받지 못하는 가짜라면 기분이 나쁠겁니다. 누구나 쉽게 나이키 가짜 상품을 구별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온라인 구매를 조심하라


인터넷 구매는 저렴하다는 선입견이 있습니다. 실제 매장가 보다는 저렴한 가격을 책정할 수 있지만 단순히 신발 상표만 보고 구입하다가는 큰 위기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반드시 리뷰를 꼼꼼히 확인하고 사기로부터 보호를 받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정품 취급하는 사이트의 경우 가품에 대한 환불 정책이 나타나 있습니다.







2. 입금 전 사진 요청을 한 번 더라.


온라인에 올려놓은 사진은 다른 사람의 것을 퍼오거나 해외 사이트에서 다운받았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10만원대가 넘어가는 고가의 경우 입금전 문자로 사진을 실시간으로 찍어달라고 요청하세요. 판매자가 요청을 회피하거나 기피하는 반응을 보이면 과감히 포기하세요.






3. 공식출시일 이전 상품은 피해라


공식 출시 이전에 특별 한정품이나 유사한 문구로 온라인을 통해 판매되는 상품은 가품일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로고부터 제품 설명서까지 그럴듯하게 만들어져 있지만 조기 출시에는 그만큼 위험부담이 있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4. 신발의 상태를 꼼꼼히 체크하라


정품과 가품의 차이를 쉽게 떠올려 본다면 정품은 정교하게 만들어졌습니다. 마감질이나 레이싱 구멍 사이사이 세심한 신경을 사용했습니다. 가품은 정품 수준의 정교함이 부족하기 때문에 신발의 미세한 흠집, 레이싱이 막히거나 재질의 차이가 분명히 드러납니다.






5. 상자와 신발 레이블 확인


나이키 신발은 크게 소장 목적과 사용 목적으로 나뉘는데 대부분 중고나라에 판매되는 상품들은 대다수 판매를 위한 최상급 제품들이 많이 나와있습니다. 구입을 할 때부터 판매 목적이 있었기에 박스 보관을 소흘히 하지 않습니다. 나이키 신발 구매시 반드시 박스 포함 제품을 구입해야 하며 상자 SKU 번호화 신발 안쪽의 레이블 코드가 일치하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6. 의심이 가면 구글링


가끔 상품을 구매하려고 했는데 생각보다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늘 사용하던 브랜드 제품이라면 의심을 해보세요. 상품을 꼼꼼히 살펴보는 것으로도 눈에 띄는 차이점을 발견하게 됩니다. 의심이 가는 브랜드 명을 구글링에 입력하고 가품 구별법이라고 검색하면 충분히 정품과 가품을 빠른 시간내 알 수 있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직거래를 했으메도 불구하고

속는 것은 괜찮겠지 설마 그러겠어라는 안일함 때문

한 번의 의심은 그런 안일함에 대처하는 유일한

수단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 꿀팁 추천글-TOP3  >

 리틀 원더우먼 넬리의 놀라운 퍼포먼스 10가지

 원더우먼 갤가돗에 관한 놀라운 반전 10가지

 윈도우10 블루스크린 원인과 해결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