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특한 스타일의 이색적인 팜플렛 10가지

반응형
728x170


사람은 익숙한 것에 관심을 갖지만 창의적인 것에 호감을 갖습니다. 독특한 발상의 광고는 언제나 대중의 시선을 사로잡으며 매출에 큰 시너지 효과를 발생시킵니다.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은 길거리에 흔히 전달되는 팜플렛이지만 제작자의 크리에이티브한 발상에 이색적인 광고물에 관한 내용입니다. 가장 이색적인 팜플렛 10가지 알려드립니다.



1. CSI 스타일 브로셔


그래피티 전공 대학에서 범죄학 과정을 위한 브로셔 제작을 요청했습니다. 최근 고등학교 졸업생들에게 관심을 끌기위한 목적이 있었고 광고 기획자는 CSI 스타일의 창의적인 브로셔를 제작했습니다. CSI 요원들이 미드에서 착용하던 샘플을 샘플로 넣어 순식간에 이목을 집중시키는데 성공한 획기적인 기획의 브로셔를 만들어냅니다.




2. 스노우보딩 스타일 브로셔


접혀있는 시선을 사로잡는 파란색 팜플렛을 펼치면 다양한 문구들이 시선을 사로 잡습니다. 이때 팜플렛 결에 따라 모양을 잡으면 마치 눈 덮인 산 모양의 입체적인 팜플렛이 완성이 됩니다. 시선의 위치에 따라 다른 시각적은 효과를 나타냅니다.




3. Pop-up 이케아 팜플렛


어린시절 크리스마스 이브에 친구들에게 전달했던 입체 크리스마스 카드를 연상케하는 이케아 팜플렛. 네모난 카드를 직각으로 펼쳐들면 작은 방안에 입체적인 가구들이 튀어나오는 창의성 가득한 팜플렛이 나타납니다.




4. 추억의 동서남북 팜플렛


PlaAy는 영국 블랙번에서 아시아 미술을 현대적으로 전시한 공연장에서 놀이라는 주제로 작품 전시회를 진행했습니다. PlaAy에서 제작된 팜플렛은 어린시절 종이를 접어 즐겼던 동서남북 놀이를 연상하게 하는 팜플렛을 만들었습니다. 해외에서는 점쟁이 놀이로 불린다고 합니다.




5. 3D 게임 팜플렛


코나미는 게임에 불어넣은 생동감을 자사의 게임 팜플렛에 접목 시키고 싶었습니다. 3D 팝업 브로셔는 펼치는 순간 입체적인 요소가 드러나며 게이머들의 시선을 한 눈에 사로잡는데 주력을 했습니다.





6. 등산화 홍보를 위한 팜플렛


쿠거 부츠를 위한 독특한 팜플렛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캐나다에 위치한 한 공원 등사로 입구에 배치되어 잇는 상자안에는 녹색 바탕에 COUGAR 라는 상표가 적힌 팜플렛이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광고하는 부츠와 유사한 재질로 완전 방수, 냉기 방지 등의 기능을 연출합니다. 뜨거운 차를 담을 수 있고 외투속에 넣어 보온 효과를 나타낼 수 있다고 합니다.





7. 레드불의 비행 팜플렛


레드불 디자인 컨설턴트는 뉴욕의 Red Bull Air Race World Championships에서 막을 내리는 미디어 팩을 원했습니다. 독특하면서 사람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크리에이티브 브로셔를 원했고 팝업 용지 엔지니어인 페이퍼스미스는 여섯 개의 스프레드로 구성된 팝업을 구상했습니다. 이것은 레드불 비행기가 웅장한 맨하탄 스카이 라인을 지나가는 것을 입체적을 보여주는 정교한 팜플렛으로 기록되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스테로이드 부작용 때문에 남성화 된 여성들

 관심 받기위한 황당한 성형수술 TOP 8

 보고도 믿기힘든 절묘한 착시 사진 10가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