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돈되는 재테크 리본올공예 음식 머리핀 엔젤라잇

반응형
728x170


돈되는 재테크 첫 번째는 '엄마표 유아용품'으로 대박난 주부들을 만나보려는데요. 리본과 라이터 하나로 월매출 300만원의 수익을 올리는 대박 아이템을 알아볼까 합니다. 방법만 알면 누구나 집에서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독특한 음식 머리핀'이 그 주인공. 흔한 리본으로 어떻게 음식 모형을 만드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음식 머리핀 아이템은 아이들에게 독특한 머리핀을 만들어 주기 위해 창안한 아이디어로 걸그룹 오렌지캬라멜이 '까탈레나' 라는 곡으로 활동할 때 음식 머리핀을 해 유행을 시켰던 적이 있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아이템인 것이에요.






치킨, 붕어빵, 김밥, 감자튀김, 삼계탕 등 얼핏보면 정말 먹는 음식같은 비주얼. 그냥 관상용 장난감이 아닌 이런 먹거리를 헤어핀으로 만들어 아이들에게도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둔갑시켜 300만원 월매출을 올리는 재테크 고수.






놀랍게도 음식 모형을 만드는 주 재료가 바로 '리본' 이었습니다. 그런데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저런 리본으로 어떻게 음식 모형을 만드는지 이해가 되지 않는데요.








리본으로 음식 모형만드는 방법


1. 리본의 옆면을 가위로 잘라낸다

2. 손으로 잡아당겨 리본올을 풀어준다

3. 만들고자 하는 음식 모형을 생각하고

4. 음식의 형태에 맞춰 뭉친다음

5. 라이터를 이용해 형태를 갖춰준다


라이터로 올뭉치의 겉면에 열을 가하면 타지 않고 수축이 되면서 점점 형태를 갖추기 시작하는데요. 라이터를 켰다 껏다를 반복하며 음식의 형태를 갖추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흰색 올뭉치로 달걀 흰자를 만들고 노란색 올뭉치를 이용해 노른자를 만들어 냅니다. 그 후에 흰뭉치 부분에 다시 열을 가해서 노릇한 비주얼을 나타내면 금새 달걀 후라이 머리핀이 완성이 됩니다.







김밥, 달걀 후라이와 같은 초급반을 지나 응용력을 갖추게 되면 위와 같은 헤어핀을 만들 수 있다는데요. 강의와 판매 수익이 무려 월매출 300만원 이라고 합니다. 리본 공예를 시작해서 리몬 올 공예를 전문적으로 시작하게 된 



엔젤라잇 - 리본 올 공예

인천 남동구 만수동 914-7

연락처 : 010-9043-7717



< 꿀팁 추천글-TOP3  >

 이색 자격증 보유한 연예인 TOP 10

 스페인 매거진이 선정한 EXO 노래 TOP 10

 가장 잔인한 영화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