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색 자격증 보유한 연예인 TOP 10

반응형
728x170

 

연예인을 다르게 정의하자면 자신의 분야에 있어 최고가 되기위해 노력하는 사람 입니다. 배우는 극중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다양한 역할에 빠져 들게 되고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아이돌 역시 자신의 역할에 몰입하면서 재미를 한층 더해갑니다. 놀라운 사실은 그런 역할에 몰입하다 보니 현실에 까지 영향을 끼치며 전문가로서의 자격증을 획득한 이들이 적지 않다는 것.

 

 

연예인들이 자신의 종업이 아닌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갖게 되면서 우리가 몰랐던 이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다는데요. 이색 자격증 취득한 연예인 10명을 만나보겠습니다.

 

반응형

10. 걸스데이 민아 - 굴삭기 면허증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중장비에 관한 관심을 갖게 되었고 운전 면허도 없는 그녀가 처음 딴 자격증이 바로 '굴삭기 면허증' 국내 최초 중장비돌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이색면허증 소지자 10위에 랭크 되었습니다.

 

 

 

 

 

 

9. 윤손하 - 채소 소믈리에 자격증

 

채소 전도사로 활약중인 배우 윤손하는 채소가 가지고 있는 좋은 점과 과일이 가진 장점을 소개할 수 있는 '채소 소믈리에' 라는 이색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상당히 생소한 자격증으로 교육적으로도 상당히 좋을 것 같습니다.

 

 

 

 

 

 

8. 김태희 - 스킨스쿠버 자격증

 

김태희의 스킨스쿠버 자격증 취득은 결코 가볍지 않습니다. 원래 수영을 잘 했지만 괌에서 촬영 때문에 물속에 들어갔다가 패닉 상태에 빠져 물에 대한 트라우마가 생겼습니다. 김태희는 절친 이하늬의 도움을 받아 트라우마를 극복하기 위해 '스킨스쿠버 자격증'을 취득한 것입니다. 배우 하지원 역시 같은 자격증을 소지하고 있습니다.

 

 

 

 

 

 

 

 

7. 배우 민진웅 - 간호조무사 자격증

 

영화 '보이콧'을 통해 데뷔한 그는 드라마 '혼술남녀'에서 행정법 강사역을 맡아 이름을 알리게 됩니다. 학창시절 전교 1등을 할만큼 수재였고 의대에 진학하고 싶어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취득했다고 전합니다. 덕분에 군대는 의무병으로 생활했습니다.

 

 

 

 

 

 

 

 

6. 소유 - 미용사 자격증

 

소문난 몸매 종결자이자 미식가인 그녀는 전문 셰프에게 직접 요리를 배울 정도로 한 분야에 빠지면 끝장을 보는 성격의 소유자. 놀라운 것은 그녀가 중학교 2학년에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 했다는 사실. 연습생 시절 만약을 생각해 차선의 진로로 미용을 선택했고 실제 미용학원 등록을해 자격증을 취득 전문가의 도움없이 헤어스타일 연출이 가능합니다.

 

 

 

 

5. 방송인 박지윤 - 제과제빵 자격증

 

전 아나운서이자 방송인 박지윤은 결혼과 동시에 프리 아나운서 선언을 했는데요. 한 직장에 오래다닐 분위기가 아니어서 빵집을 하고 싶다는 생각에 제과제빵 자격증을 취득한 그녀. 하지만 빵을 만드는 것 보다 마이크 한 시간 잡고 있는 수입이 더 좋아서 취미 활동만 한답니다.

 

 

 

 

 

 

 

 

 

4. 이병헌 - 바리스타 자격증

 

2010년 영화 '악마를 보았다' 이후 휴식기를 가지는 동안 지인을 따라 커피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내친김에 바리스타 자격증까지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모닝 커피는 물론 외출할 때도 직접 내린 커피를 텀블러에 담아 가지고 다닐 정도로 커피 애호가로 소문나 있습니다.

 

 

 

 

 

3. 김지석 - 독어, 영어 교원자격증

 

배우 서지석은 이름난 영국 명문 사립고를 나온 서지석은 유창한 영어 실력으로 영어 교원자격증과 독어 교원자격증을 갖고 있는데다 사범대 졸업을 해서 인기 직종인 선생님을 할 수 있는 조건을 갖춘 남자. 이런 사람이야 말로 진정한 능력자 아닐까요.

 

 

 

 

 

 

 

 

2. 이순재 - 보험설계사 자격증

 

지금도 케이블TV를 시청하면 이순재가 출연하는 보험 CF가 나오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2년 금융당국이 보험설계사 자격증이 없으면 보험 광고에서 상품 설명을 할 수 없도록 보험업법을 개정함에 따라 보험사 직원의 1:1 지도를 받아 보험설계사 시험에 응시했고 78세의 나이에 당당히 보험설계사 자격증을 획득 했습니다.

 

 

 

 

 

 

1. 이서진 - 동력수상레저기구조종면허증

 

삼시세끼 어촌편을 통해 국가공인 자격증 취득 미션을 제공했던 나PD. 짧은 기간 동안 준비해 필기시험을 한 번에 합격하고 한강에 나가 배를 운전하며 실기시험 역시 우수한 성적으로 통과. 실제 삼시세끼 촬영 때 '이서진호'라는 배를 준비해 직접 운전해서 어촌을 이동하기도 했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2017/05/03 - [TOP RANK] - 가장 잔인한 영화 TOP 10

2017/05/02 - [TOP RANK] -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 TOP 10

2017/05/03 - [TOP RANK] - 스페인 매거진이 선정한 EXO 노래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