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헤어 손상없이 건조하는 꿀팁 TOP 7

반응형
728x170

집에서 머리를 똑바로 말리는 것은 어쩌면 시간과 돈을 더욱 절약하는 방법 일 수 있습니다. 많은 비용을 들여 멋진 헤어 스타일을 완성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그것을 올바른 방법으로 유지하는 것 또한 당신에겐 더없는 꿀팁 일지도 모릅니다. 스트레이트 헤어 올바른 건조방법 7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헤어 컨디셔너 사용


샤워 중에 사용하는 헤어 케어 제품은 정말로 중요합니다. 드라이어의 열로 인한 손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중 보수 샴푸 사용을 선호해야합니다. 머리카락이 손상된 경우 샴푸 직후 헤어 컨디셔너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매끄럽게 보이게하십시오







2. 습한 곳을 피하세요


습한 곳에서 머리를 똑바로 말리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짧은 시간에 곱슬 곱슬해질 것입니다. 평소보다 머리가 스트레이트 되지 않고 살짝 말려 올라간 것 같은 이유를 이제는 알게 된 것입니다. 습한 곳을 피하세요.









3. 수건으로 문지르지 마세요


수건으로 머리카락을 거칠게 문질러 주면 끝이 곱슬 곱슬 해집니다. 그래서, 그냥 타월을 가지고 샤워 후 건조하기 위해 머리를 누르십시오. 털어내기 보다는 두드려 빼는 것이 훨씬 좋은 방법 입니다. 







4. 머리를 감은 후 브러시 사용 금지


촘촘한 브러시가 아닌 넓은 빗으로 사용해야 머리카락 손상을 줄일 수 있습니다. 빗질 한 후에는 머리를 흔들며 공기에 의해 물기가 털어내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빗질 한 후에 따뜻한 손으로 만지면 머리카락이 곱슬하게 말릴 수 있습니다.








5. 헤어에 맞는 빗을 선택하라


중요한 점 중 하나는 머리카락을 빗어 내기 위해 올바른 머리카락 빗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얇고 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면, 머리카락을 볼륨 화하기 위해 넓은 이빨 헤어 빗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두꺼운 머리카락을 가지고 있다면, 완벽한 결과를 얻으려면 미세 치아 빗을 사용하는 것이 더 낫습니다.







6. 머리 유형이 맞는 스타일리쉬

머리 길이가 단발이라면 곧은 머리 모양을 하는 것이 좋으며 머리 숱이 적어지면 머리 숱이 많아 보이는 헤어 스타일이 풍성하고 스타일리쉬해 보입니다.








7. 건조는 밑에서 위로


헤어를 드라이기를 사용해 건조시킬 때는 말려야 하는 머리카락을 여러 부분으로 나누세요. 머리 아래쪽에서 시작해 중단, 상단 순으로 전체적으로 말리는 것이 훨씬 효율적 입니다. 한번에 전체적인 면적을 말리려하면 시간이 너무 오래걸립니다. 보다 효율적으로 머리카락을 말리려면 부분적으로 말리세요.







< 꿀팁 STORY-TOP3  >

 네일 폴리시 전문가가 전달하는 꿀팁 TOP 10

 여심 자극하는 인테리어 화분 TOP 10

 스티브잡스도 만들지 못한 독특한 스마트폰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