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금쪽상담소 방은희 나이 이혼 아들 군대 연하남 프로필 부캐 방주미

반응형
728x170

 

금쪽상담소 방은희 나이

이혼 아들 군대 연하남 프로필 부캐 방주미

 

데뷔 35년 차 배우 방은희가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가운데 두 번 다 한 달만에 이혼과 결혼이 반복된 과거를 고백하며 깜짝 근황을 공개했습니다. "미치고 팔짝 뛸 만큼 외롭다"고 토로한 방은희의 고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방은희의 멘털 테스트가 진행되고 상대의 재력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평가에 방은희는 "난 돈 빼고 다 본다. 연민에 많이 흔들리고 남자 보는 눈이 없다"라고 말하며 스스로 자폭하는데요. 현재 방은희는 유튜브에서 '방주비'라는 부캐로 활동하고 있다며 근황을 공개합니다.

 

 

연하남과 연애 중이라는 발언에 대해 정형돈은 곧 결혼할 예정이라고 말하자 방은희는 "헤어졌다, 아주 심하게 차였다"라며 질문한 정형돈을 향해 호소를 했고 이후 "당분간 누군가 만나고 싶지 않지만 이렇게 늙어가면 어쩌지 고민해 잠을 못 잘 때도 있다"라고 고백했습니다.

 

 

외로움이 없던 시기가 없었는지에 대한 질문에 "결혼해서 더 외로웠다. 33일 만에 눈 떠보니까 결혼했더라" 그렇게 첫번째 결혼에 이어 30일만에 두 번째 결혼을 선택했다 고백하는데요. 아들에게 아빠의 존재를 만들어줘야한다는 어리석은 선택의 결과 였고 결혼으로 인해 외롭지 않고 열심히 살면 되겠다 생각했지만 현실은 달랐다고 합니다.

 

 

두 번째 이혼 결심에 대해 "같이 식탁에서 밥을 먹는데 너무 외롭더라. 혼자 밥 먹는 것보다 더 큰 외로움"을 느꼈다는데요. 오은영 박사는 방은희를 향해 "의미 있는 사람이 옆에서 온기를 주면 심연의 깊은 외로움과 허전함이 덮어질 거라 생각한다. 그걸 사랑이라 착각학 있다"며 뼈아픈 조언을 남깁니다.

 

 

방은희는 본인 성격에 대해 감정 기복이 심하다며 "감정이 내리막일 때 결정한 게 결혼, 오르막일 때 결정한 게 이혼이었다"고 고백하며 상담이 진행되는 동안에도 울다가 웃는 등 급변하는 감정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방은희 프로필

 

방은희는 2000년 성우 성완경과 한 달만에 결혼했지만 2003년 이혼을 했고 2010년 김남희 회장과 재혼 했지만 2019년 다시 이혼을 합니다. 2022년 방주비라는 2002년생 부케로 유튜브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나이 : 1967년 5월 7일 (55세)

고향 : 대전

키 : 167cm

가족 : 아들

소속사 : 얼데이

학력 :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데뷔 : 1988년 영화 '사랑의 낙서'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