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현영 나이 집 남편 직업 키 성형 학력 재산 프로필 자녀 근황 인스타

반응형
728x170

<현영 나이 집 남편 직업 키 성형 학력 재산 프로필 자녀 근황 인스타>

 

낭창낭창한 목소리에 비성이 섞인 하이톤 하면 방송인 현영을 떠올리게 됩니다. 슈퍼모델 출신이라는 타이틀로 이주일의 투나잇 쇼에서 보조진행을 맡으며 연예계 데뷔 했고 같은해 드라마 '바람의 노래'로 방송인이 아닌 배우로 먼저 데뷔하게 됩니다.

 

독특한 보이스와 섹시한 몸매로 2000년대 전성기를 누렸으며 신인이지만 예능과 드라마를 오가며 조금씩 이름을 알려나가게 됩니다.

 

현영을 쉽게 떠올릴 수 있는 캐릭터가 갖춰지게 되면서 2000년 중반부터 섭외 전쟁의 주역이 되는데요. 현영의 전성기는 2005년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 출연과 동시에 해피선데이 '여걸식스' 합류 이후부터입니다.

 

현영 나이 키 학력 프로필 인스타

 

현영 나이 1976년생 46세. 키169cm. 남편 최원희 직업 금융계 종사자. 자녀 딸 최다은, 아들 최태혁. 종교 가톨릭. 소속사 무소속. 데뷔 1997년 SBS 슈퍼 엘리트 모델 선발대회

 

 

현영 학력 서호국민학교 졸업. 수원여자중고등학교 졸업. 요인대학교 환경보건학 학사. 서경대학교 대학원, 고려대학교 대학원 언롱정보학 석사

 

현영 전성기

 

현영은 2005년부터 2007년까지 전성기를 누리며 드라마, 영화 장르에서 배우로서 가수, 방송인 등 만능엔터테이너라는 수식어와 함께 종횡무진 합니다.

 

과장된 말투와 리액션으로 한때 비호감 캐릭터라는 수식어를 달았지만 오히려 솔직하다는 반응이 거세지면서 부정적인 여파마저 뒤집을만큼 현영의 인기는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나갔습니다.

 

현영이 전성기 시절 단기간에 이뤄낸 결과만으로도 충분히 알 수 있는데요. 영화부문 2005년 가문의 위기, 오로라공주, 작업의 정석. 2006년 아치와 씨팍, 카리스마 탈출기, 연리지, 조폭 마누라3. 2007년 최강 로맨스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부문에서 2005년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 건빵과 별사탕, 패션 70s, 비밀남녀. 2006년 불량가족에 출연했으며 예능 부문에서는 여걸식스, 쇼파워 비디오, 주주클럽, 헤이헤이헤이 시즌2, 작렬 정신통일, 지피지기 시즌2 등에 출연을 했습니다.

 

현영 가수의 꿈

 

불과 3년만에 영화, 드라마, 방송에서 엄청난 스케줄을 소화해내며 대세 배우임을 드러낸 현영에게는 또다른 꿈이 있었는데요. 바로 가수로서 앨범을 내는 것입니다.

 

방송 활동을 통해 독특함이 강점이 되었지만 상당히 낯선 목소리는 가수로서 성장하기에는 무리가 있었지만 현영의 전성기에는 이러한 불가능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2006년 누나의 꿈이 발매되자 중독성 있는 후크송으로 당대 톱스타 였던 가수 이효리를 이길만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어지는 연애혁명 역시 빅히트를 기록하며 그해 백상예술대상 인기상, KBS 여녜대상 쇼오락 부문 우수상, MBC 방송연예댕상 인기상에 이어 이듬해 2007년에는 KBS 연예대상 쇼오락 최우우상 등을 수상했습니다.

 

다방면에 걸쳐 단기간에 성공을 이룬 현영의 또다른 강점은 재태크 입니다. 연예계 데뷔 전 현영은 대학교 4년 동안 등록금을 벌어 졸업했는데요. 슈퍼모델이 되면서 벌이가 나아지자 연금을 시작해 적은 돈을 넣어 이자를 불려나가는 식으로 재태크를 해왔습니다.

 

 

또래 친구들과 달리 대학 때 아르바이트를 해서 연금보험에 가입하고 매달 소득의 90%를 저축하던 현영은 1998년 서울로 상경해 월세 40만원짜리 반지하 방에 살면서 가계부 대신 재테크 다이어리를 작성했습니다.

 

현영 재테크

 

단순 카페 아브라이트를 하다가 방학 때 에어로빅 강사 자격증을 땄더니 수입이 몇 배나 늘었던 현영은 이후 방송 활동과 전성기 시절에 벌어들인 수입을 원천으로 10년 만에 청담동 빌라에 입주했습니다.

 

방송에서도 현영의 꼼꼼한 재테크 수단이 공개되자 출판사에서 책을 내자고 연락이 왔고 현영은 재태크 책으로 인세가 1억이 넘었으며 교보문고 경제 부문 베스트셀러 서적으로 3개월 이상 인기가 이어졌다고 합니다.

 

 

현영이 연예계 활동을 하면서 두 가지 논란을 갖고 있었습니다. 하나는 성형이고 다른 하나는 프로포폴 논란인데요. 5억원 전신셩형 의혹은 과거 현영이 대학생 시절 보조 알바로 MBC 드라마 '왕초'에 출연했었는데 과거 사진과 너무 달랐기 때문입니다.

 

현영 성형 변천사

 

성형 논란이 불거지면서 성형 변천사라는 짤이 돌아다니자 결국 현영은 쿨하게 "성형 한 건 맞지만 5억 원은 말도 안돼"라며 인터뷰하게 됩니다.

 

현영은 한꺼번에 수술을 하지 않았고 연도별로 조금씩 변해갔다며 성형 비용은 600만원 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성형 이후 관상에 재물운이 생겼다고 하며 실제 사업가로서 승승장구 하고 있어요.

 

 

방송인에서 사업가로 변신한 현영은 2012년 4살 연상의 외국계 금융회사에 다니며 직책은 상무 였던 남편 최원희와 결혼을 합니다. 같은해 딸 최다은 양을 출산했고 2017년 아들 최태혁 군을 낳습니다.

 

현영 프로포폴 논란

 

첫째 딸을 출산하고 이듬해 국내에서 연예인들의 프로포폴 논란이 불거집니다. 여기에 현영의 이름이 거론되었는데 현영은 본인의 잘못을 깨끗하게 인정하고 반성한 것이 참작되어 약식 기소로 벌금형 처분을 받았습니다.

 

결혼과 육아로 잠시 휴식기를 가지다 방송 복귀를 노려보던 시기에 벌어진 일이었고 현영은 당시 출연중이던 부부젤라, 식신로드에서 하차했습니다.

 

 

방송가에서 더이상 현영을 찾지 않자 그녀는 의류사업에 올인하게 됩니다. 현영은 주식회사 굿피플홀딩스 공동대표로 '허밍바이현영'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고객들을 위한 가성비 가심비를 올리며 당야한 사이즈를 기획해 대박 신화를 기록했는데요.

 

현영 송도 집

 

엄청난 자산을 축척하고 있는 현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집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현영 집은 배우 유진, 김남주가 거주하고 있는 송도더샾이며 자녀들의 학업을 위해 송도 학교에 입학을 결정 후에는 집 인테리어에 관심을 가졌다고 합니다.

 

하버뷰로 넓은 뷰를 나타내는 현영 집은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바탕으로 갤러리 같은 깔끔함과 자녀들의 취향에 맞춘 가구 인테리어로 눈길을 모았답니다.

 

현영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lovehyunyoung/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