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김지민 열애 나이 집 키 프로필 남자친구 김준호 결혼

반응형
728x170

<김지민 열애 나이 집 키 프로필 남자친구 김준호 결혼>

 

개그 공개코미디 KBS 21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한 김지민은 미녀 개그우먼으로 이름을 알린 뒤 '느낌 아니까', '알아요', '어? 이건 뭐에요' 등 다양한 유행어로 전성기를 누렸습니다.

 

콩트를 통해 연기력을 어필한 김지민은 다양한 예능 활동과 남다른 입담으로 다수의 방송 출연이후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대장금이 보인다' 특별출연으로 연기자로서 가능성을 보이더니 복면가왕에서 가수 못지 않은 노래 실력까지 선보였습니다.

 

김지민은 애주가, 성형, 회화 실력 등 다양한 키워드를 갖고 있지만 최근 가장 핫 한 키원드는 김준호 입니다. 9살 나이차 연상연하 커플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이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지민 학력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김지민 나이 1984년생 38세. 키161cm. 가족 부모님 언니 둘, 남동생. 데뷔 2006년 KBS 21기 공채 개그맨. 소속사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김지민 학력 묵호여자중학교 졸업, 북평여자고등학교 졸업, 수원여자대학교 미용예술학과 전문학사

 

김지민 과거 미용사

 

학창 시절 김지민은 입담이 좋은 평범한 여학생이었고 미용을 해볼까 생각해 대학을 미용예술학과에 진학한 후 미용사 자격증을 취득해 평범한 삶을 살아가려 했던 중 우연히 친구따라 개그사냥 오디션에 따라갔다가 합격을 했습니다.

 

스무 살이 넘었지만 제대로 된 꿈이 없었던 김지민은 사람들을 웃게 만드는 일에 재미와 행복을 느끼게 됐고 기세를 몰아 2006년 신인 개그맨 11명을 뽑는 개그콘서트 공개 오디션에 8000명 응시자 중 한 번에 당당히 합격하게 됩니다.

 

신인 개그맨은 보통 무명을 거쳐 자신만의 코너를 통해 이름을 알리지만 데뷔 초 김지민은 오히려 이들과 달랐습니다. 흔하지 않은 미녀 개그우먼 수식어와 함께 한 달만에 '연인'이라는 코너에서 주연을 맡았고 당시 상대 개그맨 유상무와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흔치 않았던 미녀 개그우먼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데뷔작인 '연인'으로 그해 2006 연예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 신인상을 수상하지만 급하게 달아올랐던 인기는 한 순간에 식어버리게 됩니다.

 

김지민 무명 시절

 

예쁜 개그맨 수식어는 그리 오래가지 못했습니다. 웃기지 않는다는 대중의 날카로운 시선과 함께 2007년 돌연 개그콘서트 무대에서 더이상 김지민을 찾아 볼 수 없었는데요.

 

김지민은 2007년부터 2011년가지 긴 무명시절을 겪게 됐고 이 과정에 신인시절 자신의 대기실에 찾아와 인사하던 걸그룹 멤버가 유명세를 치르고 난 뒤 팬미팅 사인회에서 김지민을 무시하는 처사로 당시 착찹했던 비화를 꺼내기도 했습니다.

 

수입마저 생계를 걱정해야 하던 시기에 당시 3000만 원을 줄테니 섹시화보 찍자는 제안을 받았고 수위는 비키니를 입는 정도라고 합니다. 김지민은 생각에 잠겼는데 촬영르 하고 나면 내가 노래를 못하는데 가수가 된 기분일 것 같아 제안을 하루 만에 거절했다며 무명 시절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를 꺼냈습니다.

 

 

김지민과 현재 연인 사이로 발전한 김준호와는 이런 무명시절 인연이 이어졌는데요. 어느 날 박나래와 함께 예정에 없던 행사 섭외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교내 체육대회 행사를 마치고 돌아오는 길에 매니저를 통해 뒤늦게 알게된 건데요.

 

무명이던 김지민과 박나래를 당시 단독 출연 예정이던 김준호가 자신의 출연료를 협상으로 두 사람을 불렀고 행사 후 50만 원씩 나눠줬다고 합니다. 두 사람은 이러한 의리에 감동을 했는데요.

 

김준호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설립 후 김지민, 박나래가 합류를 했고 회사가 어려운 실정에서도 모두가 떠났을 때 끝까지 의리를 지켜냈다고 합니다. 김준호 역시 그러한 의리에 김지민에게 호감을 느끼게 됐다고합니다.

 

 

김지민은 어느날 개그콘서트를 보며 웃고 있는 자신을 되돌아보게 됐고 개콘 코너 중 하나인 '9시쯤 뉴스'에서 덜떨어진 경제기자 역으로 개그콘서트 복귀 신호탄을 쏘게 됩니다.

 

김지민 개콘 전성기 부활

 

무식한 연기를 천연덕 스럽게 해내던 김지민의 인기를 상승하기 시작했고 기세를 몰아 '뿜 엔터테인먼트', '불편한 진실', '거지의 품격'으로 몸값을 수직 상승 시키더니 2012년 복귀 일 년만에 KBS 연기대상 코미디 부문 여자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어느덧 개그콘서트 선배 개그우먼이 된 김지민은 후배들을 위해 무대에서 내려오게 되고 2014년부터 조금씩 해오던 예능을 본격적으로 합류하게 됩니다.

 

 

김지민이 어머니와 동반 고정 출연한 KBS 예능 '맘마미아'를 비롯해 위기탈출 넘버원 MC 자리를 꿰차더니 해피타임, 정글의법칙, 풍문으로 들었쇼, 개밥주는 남자 등 다양한 예능에서 고정과 게스트로 활약성을 넓혀갑니다.

 

배우 연기자 김지민

 

남다른 입담으로 방송가를 종횡무진 하던 김지민의 드라마 출연 소식이 전해집니다. 물론 특별출연 정도의 비중이지만 우리, 사랑했을까에서 북콘서트 진행자 역,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원에서 재판 원고 역으로 등장을 합니다.

 

이소라의 가요광장, 김창열의 올드스쿨, 허지웅쇼 등 라디오에서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며 활동 영역을 넓히더니 2018년 복면가왕 90차 경연에서 꿀벌이라는 가명으로 나와 어반자카파의 '널 사랑하지 않아'를 열창했습니다.

 

 

김지민 김준호 열애

 

털털한 성격과 예쁜 외모탓일까 김지민은 콩트 코너를 진행하면서 상대 동료 개그맨과 열애설이 잦은 편입니다. 공개 열애를 했던 유상무를 비롯해 해프닝으로 끝난 전현무, 조우종도 있었는데요.

 

특히 허경환과는 50살까지 둘 다 결혼 못하면 우리끼리 결혼하자고 약속을 한 관계까지 이어졌지기도 했습니다. 방송가에서 재태크 잘하고 똑소리 나는 참한 여성으로 소문나있지만 의외로 오랜기간 솔로로 지내왔다고해요.

 

 

미우새 출연 당시 박군이 한영과 결혼 소식을 전해듣고 심경에 변화가 왔던걸까 김준호는 박나래가 운영하는 나래바에 김지민과 술자리를 하던 중 '사귀자'라고 말을합니다.

 

김지민은 평소 던지던 농담으로 흘려듣고 그러자고 말을 던졌는데 이후 김준호가 울면서 행복하다는 영상통화를 통해 김준호의 진심을 알고는 연인사이로 발전하게 됩니다. 현재 김준호의 아파트에 비밀번호를 공유하고 자주 드나들고 있다는데요.

 

김준호를 받아들인 이유에 대해 김지민은 늘 불쌍함이 있던 사람이 돌싱포맨, 미우새를 통해 일을 하는 모습에서 불쌍함이 사라지던 시점에 고백을 받았고 그 당시 외로움에 지쳐 있던 시기까지 겹치게 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됐다고 합니다.

 

김지민은 연인 관계로 발전하게 된 것이 고정 예능 출연과 밀접한 관계가 있기 때문에 다시 일이 없던 예전으로 돌아간다면 깨어질 수 있다고 엄포를 놓는데요. 하지만 김준호가 고정 출연 예능 타이틀이 싱글이어야 하기에 묘한 위기에 놓여있어 웃음을 자아내게 합니다.

 

 

김지민 인스타 주소

https://www.instagram.com/jiminlop/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