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양현민 나이 결혼 아내 최참사랑 프로필 떡볶이집

반응형
728x170

양현민 나이 결혼 아내 최참사랑 프로필 떡볶이집

양현민 나이 결혼 아내 최참사랑 프로필 떡볶이집

 

영화 감독 이병헌의 페르소나로 불리며 연극 무대에서 천만 영화 '극한직업' 신스틸러로 이름을 알린 배우 양현민이 예능 '떡볶이집 그 오빠'에 출연합니다. 날카롭고 강인한 인상 때문에 '악역 전문 배우'라는 타이틀을 갖고 있는 양현민은 이날 방송에서 아내 최참사랑과 관련된 일화를 나타내기도 합니다.

 

양현민 나이 1981년 11월16일 (42세)
최참사랑 나이 1986년생 (37세)

 

 

양현민은 2005년 대학로를 찾아 10년 가까이 연극 무대에 오른 베테랑 배우 입니다. 그러다 '힘내세요, 병헌씨' 프리 단계에서 배우 홍완표의 추천으로 스크린에 눈을 돌리게 됩니다. 이때가 이병헌 감독과의 첫 만남이었고 두 번째 작품인 '스물'에서 소중이라는 캐릭터는 제산의 에피소드가 담긴 인물로 태권도 3단에 해병대 수색대 출신인 자신과 닮았다고 합니다.

 

 

영화 '스물'에서 부부로 나왔던 배우 최참사랑과는 당시 실제 연인 사이로 8년간 교제를 이어왔습니다. 오랜 무명에도 불구하고 11년간 양현민의 곁을 지킨 아내와는 영화 '극한직업'이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면서 좋은 기운을 얻어 영화가 개봉한 그해 2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눈부신 미모의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노력의 결실로 풍기는 외모와 달리 로맨틱한 이벤트 등으로 연인사이로 발전해 결혼까지 이어졌다는데요. 아내 최참사랑은 수원여자대학교 연기영상학과 재학시절 '수원여재 여신'으로 불렸으며 논스톱3로 데뷔후 드라마 부자의 탄생, 인생은 아름다워, 사랑해서 남주나, 제왕의 딸, 수백향 등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알렸습니다.

 

고등학생 때 처음으로 연기를 접한 양현민은 연극 무대에 오르고 월수입 20만원으로 버티며 아내 최참사랑과 결혼 전까지 아르바이트를 해야했던 생활고까지 방송을 통해 공개하는데요. 첫 스크린에 데뷔 후 지금까지 이병헌 감독의 모든 작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