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티아라 지연 황재균 결혼 인스타 자필글 나이

반응형
728x170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과 야구선수 KT위즈 황재균 선수가 결혼 소식을 전달했습니다. 올해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 두 사람은 자신들의 인스타를 통해 함께 찍은 사진과 자필글을 게시하며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티아라 지연 인스타 결혼 발표 자필문 ▼▼▼

 

야구선수 황재균 인스타 결혼 발표 자필문 ▼▼▼

지연은 “너무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지 않으셨을까 걱정되지만, 내게도 이런 행복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날이 오게 되어 한 글자 한 글자 적으며 많이 떨리고 긴장된다. 팬들이 보내준 응원과 사랑에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반응형

황재균은 “갑작스럽게 이렇게 말씀드리는 이유는, 시즌 중에 한창 시합에 집중하고 있을 시기에 내 열애 기사 또는 결혼 기사로 인하여 우승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 우리 팀 kt 위즈에 조금이나마 뒤숭숭한 분위기를 만들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그래서 시즌 시작하기 전에 발표하는 게 좋을 거 같아 이렇게 글로 남기게 됐다. 결혼식까지, 그리고 결혼 후에도 행복하게 예쁜 사랑하겠다. kt 위즈 팬 여러분, 올 시즌도 지난해와 같이 기쁨을 선사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테니 많은 응원과 관심 부탁하겠다”고 전했다.

 

 

지연 결혼 발표 주변 반응 ▼▼▼

티아라 멤버 함은정은 지연에게 “축하해 우리 막둥이(막내)”라고 축하했다. 효민과 큐리도 이모티콘을 통해 축하의 마음을 전했다. 안무가 배윤정은 “와우 완전 축하”라고 썼고, 방송인 노홍철도 “아하하하. 드디어! 좋구나!”라고 적었다. 지연과 절친한 양지원도 “지연아 진심으로 너무 축하해”라고 마음을 전했다.

 

황재균 결혼 발표 주변 반응 ▼▼▼

황재균을 향한 동료들 메시지도 쏟아졌다. 특히 MBC ‘나 혼자 산다’로 인연을 맺은 이들의 축하 메시지가 눈길을 끌었다. 한혜진은 “축하해 재균! 두 사람 모두 행복하길”이라고 썼고, 이시언은 축하 이모티콘으로 마음을 전했다. 허각과 딘딘, 신지, 배슬기, 이채영, 나윤권 등 연예인들 축하가 이어졌다.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인 공서영과 정순주 등도 결혼을 축하했다. 이정후, 한유미, 김수지 등 종목을 가리지 않고 많은 스포츠 스타도 황재균·지연 커플 결혼을 응원했다.

황재균 누구 ▼▼▼

지연의 남자친구인 황재균은 2006년 프로야구에 데뷔한 야구선수다. 현대 유니콘스, 넥센 히어로즈, 롯데 자이언츠 등을 거쳐 2017년 메이저리그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에 소속되기도 했는데, 2017년 한국으로 돌아와 KT 위즈 타자로 활약 중이다. 무엇보다 그는 최근 MBC ’나혼자 산다’와 ‘구해줘 홈즈’ KBS2TV ‘살림남(살림하는 남자들)’ 등에 출연하며 다양한 방송활동도 보인 만큼 익숙한 얼굴이기도 하다.

 

두 사람은 결혼식까지 아직 시간이 남은 만큼, 결혼 준비를 진행하며 각자 일정을 소화한다. 황재균은 올 시즌을 앞두고 있다. 지연은 영화 ‘강남’ 촬영 일정을 곧 마무리하고 차기작 준비에 들어간다. 지연은 촬영 중인 영화 일정을 곧 마무리한다. 차기작도 검토 중이다. 결혼 전 한 두 작품 참여가 목표다. 결혼 이후에도 배우로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1993년생인 지연은 2009년 '티아라'로 데뷔해 13년 간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1987년생인 황재균은 2006년 프로 무대에 데뷔했다. 넥센과 롯데를 거쳐 현재는 KT 소속이다. 국가대표 3루수이며 지난 시즌엔 데뷔 처음으로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했다. 타격·수비·주루 등 모든 부문에서 뛰어난 '5툴 플레이어'로 평가받는다.

티아라 출신 소연 결혼 ▼▼▼

한 달도 안 된 지난 1월 18일, 티아라 출신 소연도 SNS를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연 역시 한결같은 팬들에게 먼저 감사인사를 전하며  "아티스트 소연과 사람 박소연 모두를 한결같이 응원해 주고 믿어주고 제가 지칠 때마다 포기하지 않고 도전할 수 있도록 항상 지지해주고, 저의 사랑하는 부모님께도 늘 진심으로 노력해 주는 고마운 사람과 평생을 함께하기로 결심하게 되었다”며 결혼을 발표했다.

 

상대는 수원FC에서 활약하고 있는 축구선수 조유민이다. 그는 지난 2018년에는 대한민국 U-23 축구 국가대표팀에 발탁돼 같은 해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서 금메달 획득에 일조하기도 했다. 두 사람의 공통점은 운동선수와 사랑에 빠졌다는 점이다.

티아라 지연 프로필

 

본명 박지연
지연 나이 1993년 6월 7일 (28세)
고향 서울특별시 도봉구 수유동
키 165cm, 혈액형 AB형
가족
부모, 오빠 박효준(1992년생)
배우자 황재균(2022년 12월 결혼 예정)
반려동물 반려견 쵸비
학력
서울수유초등학교 (졸업)
화계중학교 (졸업)
혜화여자고등학교 (전학)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공연예술과 실용음악전공 / 전학)
리라아트고등학교 (실용음악과 / 졸업)
소속사 무소속
소속 그룹
티아라
포지션
센터, 서브보컬, 메인댄서
데뷔
2009년 티아라 디지털 싱글 '거짓말'

 

황재균 프로필

 

나이 1987년 7월 28일 (34세)
서울특별시 동작구 CI 동작구
학력
서울사당초등학교 졸업

이수중학교 졸업

경기고등학교 졸업
키183cm, 몸무게93kg, 혈액형 B형
포지션 내야수
프로입단
2006년 2차 3라운드 (전체 24번, 현대)
소속팀
현대 유니콘스 (2006~2007 / KBO)
넥센 히어로즈 (2008~2010 / KBO)
롯데 자이언츠 (2010~2016 / KBO)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2017 / MLB)
새크라멘토 리버캣츠[4] (2017 / MiLB)
kt wiz 엠블럼 kt wiz (2018~ / KBO)
계약
2022 - 2025 / 연봉60억원
등장곡
롯데 시절: Petey Pablo - Show Me The Money
스페이스 A - 섹시한 남자
미국 시절: 빅뱅 - FANTASTIC BABY
현재: Europe - The Final Countdown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