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재혁 나이 프로필 학력 서예종 수석 쿠팡 배달 알바 지우학

반응형
728x170

임재혁 나이 프로필 학력 서예종 수석 쿠팡 배달 알바 지우학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프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 출연한 배우 임재혁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임재혁이 출연한 넷플릭스 드라마 <지금 우리 학교는>은 공개 하루 만에 글로벌 OTT 콘텐츠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지난 1월30일 드라마와 예능 등 TV 프로그램 부문에서 803포인트를 받으며 1위에 올랐습니다.

 

국내에서 제작된 드라마 중 <오징어게임>, <지옥>에 이어 세번째 전세계 톱10 TV 프로그램 1위에 오른 오리지널 시리즈가 됐습니다. 드라마의 흥행에 따라 작품에 출연하는 주연 배우들 역시 세계인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데요.

 

임재혁은 지금 우리 학교는에서 양대수 역으로 캐스팅이 됐습니다. 큰 덩치에서 나오는 힘으로 좀비에게 쫓기는 친구들을 수차례 구해주고 위기의 순간 탱커 처럼 방패가 돼주며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반응형

임재혁 나이 프로필 고향 가족 학력 데뷔


임재혁 나이는 1994년 5월6일 생으로 28세 입니다. 키 181cm 소속사는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데뷔 2020년 SBS 드라마 <앨리스>이며 학력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수석 입학 했습니다.

 

임재혁은 현재 소속된 소속사와 계약 후 <지금 우리 학교는> 작품에 출연하기 위해 32kg 체중을 증량했습니다.

 

임재혁 생계형 배우 아르바이트

 

지금 우리 학교는 작품이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적인 흥행을 이루고 있지만 정작 주연 배우인 임재혁은 생계를 위해 이를 악물로 생활비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흥행과 상관없이 막노동, 쿠팡 물류, 택배 배송 등으로 생활비를 마련하고 있다는데요. 배우 활동 때문에 정규직을 선택 할 수 없고 단시간에 현금을 벌 수 있는 일자리를 찾게 된 것으로 보입니다.

 

임재혁은 2016년 국립한국예술종합학교에 수석 입학했으며 웹드라마 <고양이 바텐더>에 출연 후 2년 뒤인 2020년 앨리스에 출연했고 다시 2년뒤인 2022년 <지우학>에 주연으로 출연했습니다.

 

이재규 감독은 배우 임재혁이 뮤지컬 입시를 할 당시 연습 영상이 인터넷에서 굉장히 유명했다고 전합니다. 뮤지컬 전공 지원 학생들이 모두 봤다는 말을 들었다고 하는데요.

 

이재규 감독은 대본에는 없었는데 아이들이 잃는 게 무엇일까라는 생각이 들었고 엄마를 만들 수는 없고 집에 갈수 없는 아주 사소한 것들을 잃은 것 같더라. 그 순간에 양대수라는 캐릭터가 노래를 한번 해보면 어떨까 싶었다고 합니다.

 

극중에서 임대수는 가수 지망생이기도 해서 노래를 한곡 써줄 수 있겠냐고 물었고 임재혁이 작사, 작곡하고 배우들이 연습해서 같이 부르면서 울컥하는 장면이 탄생했다고 전했습니다.

임재혁은 좀비들이 창궐한 학교라는 제한적 공간에서 다양한 인물들과 생존을 위한 얽히고설킨 관계를 유연하게 오가며 전개의 현실감을 더한 캐릭터입니다.

 

희망이 있는지조차 가늠이 안되지만 간간이 등장하는 유머 포인트를 섬세하게 톤과 호흡을 조절하며 적재적소에 웃음을 터뜨리기도 합니다.

 

임재혁 <지금 우리 학교는> 오디션

 

2019년 크리스마스이브에 오디션을 봤다고 합니다. 오디션 경험이 많지 않았기에 너무 긴장돼서 청심환 3알이나 먹었다고 합니다. 그랬더니 너무 졸려서 비몽사몽으로 인사도 하기 전에 의자부터 찾고 축 가라앉은 톤으로 말을 했습니다.

 

에라 모르겠다 심정으로 막 연기를 했는데 그런 모습을 재미있게 보셨는지 오디션을 본 날 바로 캐스팅 연락이 왔다고 합니다.

 

임재혁 해병대 전역

 

임재혁은 이미 군대를 다녀왔다고 합니다. 나이가 제일 많지만 극중 캐릭터는 동갑이라는 설정을 하고 있어서 감독님마저 "유미는 왜 재혁한테 반말을 하지? 아, 동갑이구나" 이러셨다고 합니다. 김주아와 10살, 박지후와 9살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임재혁 노라부분에 대해 유인수는 전설적인 존재였다. 2016년 연기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 한예종 수석 입학 후 짧게 노래 부르는 UCC 영상이 엄청 유명했다고 말했습니다.

 

임재혁 목숨인가 사랑인가 라이브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