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그리 여자친구 결별

반응형
728x170

그리 여자친구 결별


MC그리에서 래퍼 그리로 예명을 바꾼 김동현이 3년 교제한 여자친구와 결별했습니다. 여자친구는 취업 준비와 학업으로 바쁘고 그리는 올 하반기 미니앨범 발매를 목표로 음악 작업에 몰두하며 자주 만나지 못하고 소원해지며 자연스레 연인 관계를 끝내게 됐습니다.


그리는 격투기 선수 김동현에게 공개 연애 상담을 했고 2016년 MBC 예능 '라디오스타' 출연한 김동현이 위대한 유산을 통해 친분을 쌓은 그리에 관한 일화 중 여자친구 상담 문제를 언급하면서 공개 열애를 하게 됐습니다.



김동현이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를 언급한 라디오스타에 같은해 출연하며 당시 연상의 여자친구가 있다 사귄지 177일 됐다고 당당하게 밝혔습니다. 빈지노 형처럼 공개 연애를 하고 싶다. 여자친구 애칭은 여보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한 살 연상인 일반인 여자친구는 김구라 김동현 부자가 출연하는 채널A '아빠본색'을 통해 자주 언급이 됐습니다. 특히 방송인 아빠의 빈자리를 대신해 여자친구가 고등학교 졸업하는 그리의 졸업식에 참석 여자친구가 왔다며 방송을 통해 졸업식 현장과 여자친구와의 근황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그리는 졸업식에서 여자친구가 와서 기분이 좋았고 아빠가 왔음 좋았을텐데 바쁜거 이해한다며 졸업 소감을 전달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졸업 이후에는 여자친구와 드라이브를 위해 운전면허 따기에 도전을 하는 등 사랑꾼 면모를 보이기도 했습니다.



비정상회담 출연 때에는 연상의 여자친구와 잘 만나고 있느냐는 질문에 그리는 자신은 미성년자이고 여자친구는 성년이다. 대학생 여자친구가 술자리에 가면 자신은 걱정이 된다며 고충을 털어왔으며 셧다운제 때문에 PC방 데이트를 즐길 때도 자신은 미성년자여서 10시에 컴퓨터가 꺼지는데 여자친구가 어디갔냐고 물어 곤욕 스러웠을 때도 있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와 결혼까지 생각을 했던 탓일까 그리는 사귀고 나서 애칭을 '여보'라고 불렀으며 공개 열애 중 혼인신고서를 작성해 지갑에 넣고 다닌적이 있었습니다. 동사무소를 갔다가 우연히 혼인신고서를 발견했고 이벤트로 작성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아빠본색 출연 당시 일화로 방송 중 김구라가 아들의 혼인신고서를 발견해 당황을 했는데 혼인신고서에 동현이 이름과 여자친구 이름 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가지 적혀 있는데다 서명까지 되어있어 당황했던 김구라가 아들을 향해 '구청에 진짜 혼인신고 하려면 나한테 꼭 얘기해야 한다'며 신신당부를 하기도 했습니다.



철옹성 같이 굳건할 것만 같았던 그리와 여자친구의 관계는 사실상 서로가 바빠지며 관계에 소원해졌고 연애 감정이 식어가며 자연스러운 이별을 한 것 같습니다. 방송을 통해 얼굴이 공개가 됐고 서로의 SNS에 연인임을 자랑하듯 드러낸 다양한 인증 사진에 많은 팬들이 응원을 했지만 마침표를 찍지는 못했습니다.



그리 본명은 김동현 1998년 생으로 20세 입니다. 아버지가 유명한 방송인 김구라 이며 170cm, 62kg 신체에 인하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입니다.


지금은 김구라 아들 김동현으로 알려 졌지만 사실 김구라를 띄운 것이 아들 입니다. 김구라가 유명하지 않던 시절 아역을 방송 활동을 하며 단번에 인지도를 쌓게 됩니다. 특히 붕어빵, 스타골든벨에서 바가지 머리의 김동현의 인기는 아버지를 넘어설 정도였습니다.



아버지 김구라의 영향을 받아 방송과 음악 활동을 하면서 MC그리 라는 예명으로 활동을 합니다. 2016년 19이라는 나이에 작사, 작곡까지 참여한 정식 데뷔 앨범은 음악 사이트 상위권에 안착하면서 음악적 재능을 인정 받기도 합니다.



부자가 다방면에 방송 활동을 하며 돈도 많이 벌었을 것 같다는 풍문이 있었지만 이내 어머니가 횡령 관련 이슈가 터지며 힘든 시기를 겪어야 했습니다. 지난해 고등래퍼에 출연하며 이슈가 됐는데 MC그리에서 래퍼 그리로 예명을 바꾸며 최근 주목받는 장르인 힙합 매력에 빠져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인하대 수시 합격 논란으로 한 차례 후폭풍을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특례 입학 자격 미달 아버지 영향이라는 논란과 수식어가 붙었고 거기에 금수저 논란까지 온갖 말들이 빈번했으나 김동현은 합법적으로 수시 합격했음을 알려왔습니다.



그리는 방송 경력만 10년이 넘고 아역 배우로 활동도 했으며 앨범 발매 등 연예계 활동을 해왔습니다. 인하대 연극영화과는 학력을 보지 않고 실기 100% 전형이기에 모자람이 없다는 의견이 많았던 것입니다.



아버지의 영향이 있고 여전히 안티가 즐비했기에 인하대 수식입학에 대해서도 곱지 않은 시선으로 바라본 일부 네티즌의 반론이 있었지만 그의 인하대 입학은 합법이라는 점이 중요한 것입니다. 그리는 한 살 연상의 여자친구와 2015년부터 3년간 공개 열애를 해왔으며 최근 결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