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홍영기 뿌앤뿌 남편 이세용 외모

반응형
728x170

홍영기 뿌앤뿌 남편 이세용 외모


얼짱시대 출신 쇼핑몰 뿌앤뿌 억대 CEO로 알려진 홍영기 3살 연하의 고등학생이던 남편 이세용과 혼전임신 사실이 알려지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된 장본인 입니다. 인터넷 부흥기 2009년 1세대 얼짱으로 현재 6살, 4살 두 아이의 엄마이며 유튜브 채널 '영기TV' 43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홍영기는 1세대 쇼핑몰 출신으로 고등학교 1학년 때 소자본으로 시작한 인터넷 쇼핑몰이 억대 매출을 기록할만큼 큰 성장을 이뤘습니다. 2015년 현장 토크쇼 택시에 '20대 인터넷 억대 재벌특집'에 출연 30만원을 가지고 일을 시작했다며 월 매출 최고 3억원, 평균 매출 1억원 정도라며 설명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얼짱시대 7기 출신 남편과의 첫 만남은 당시 만 20살의 홍영기에게는 고등학생과의 교제는 쉽게 말을 꺼내가 어려웠습니다. 이 남자와 결혼을 해야겠다고 생각은 했지만 아이는 예상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단지 몸 상태가 좋지 않아 임신이 아닐가 생각했고 테스트기에 두줄이 나와 하늘이 무너지는 줄 알았다고 했습니다.


반면 남편은 이 여자를 내가 갖는구나라며 되려 철없는 반응을 보여 황당해 했으며 결국 혼전임신으로 인해 이른 나이에 결혼하게 됐습니다. 임신 문제도 남편이 고등학교 졸업을 하고나서야 알렸으며 시어머니의 반대 때문에 결혼과 현실적인 문제로 인한 갈등도 많았다고 합니다.



이세용은 24살 입니다. 군입대를 앞두고 있는데 홍영기는 남편이 군대에 갔으면 좋겠다며 군대 가서 철들어 왔으면 좋겠다고 발언해 주변을 웃게 만들었습니다. 아이가 둘 이어서 상근 예비역으로 판정되기에 출퇴근을 할 수 있어 장점을 예를 들었습니다.



쇼핑몰 CEO로 연매출 3억의 엄청난 수익을 올렸던 홍영기에게도 시련은 있었습니다. 홍영기 아버지가 사기 혐의 논란에 휩싸였던 것입니다. 지난 2015년 피해자의 딸로 추정되는 여성이 SNS를 통해 얼짱 홍영기 아빠가 우리 집에 4억원 사기 쳤는데 8개월 형 받았다며 억울함을 호소한 것입니다.


피해자의 SNS 계정에 '아버지가 총 30억 가량의 빚을 지고 있다며 너무 큰 빚이다보니 피해자분들께 확실하게 언제까지 갚아드리겠다고 약속을 할 수는 없다. 하지만 시간이 걸리더라도 아버지의 채무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며 입장을 내비치기도 했습니다.



두 아들 재원과 제트를 둔 홍영기는 아들의 이름 때문에 한 차례 후폭풍을 맞이하기도 했습니다. 첫 째 6살인 재원과는 다르게 4살 아들의 이름이 '제트' 라는 것 때문에 철 없는 부부의 행동이라며 말들이 많았으나 실상은 알파벳 중에 가장 마지막에 있는 Z를 보며 양보를 하며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지은 이름이라며 해명을 하기도 했습니다.


단지 어리다는 이유로 세상의 삐딱한 시선으로 인해 여러모로 피해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홍영기 역시 내 아들 이름을 왜 해명을 해야 하나라는 생각 때문에 별다른 해명을 하지 않았다며 주장했습니다.



20살과 17세 결혼 전 홍영기와 이세용을 일약 스타덤에 올린 것은 소위 '얼짱'이라는 표현을 예능 프로그램화 시킨 '얼짱시대 시즌' 때문입니다. 2009년 코미디 TV '얼짱시대 시즌1'에 출연한 홍영기는 등장과 함께 존개감을 발휘했고 이후 쇼핑몰 경영에 참여하며 젊은 CEO의 쇼핑몰 창업에 이바지를 합니다.


홍영기의 남편 역시 '얼짱시대 시즌7' 출신으로 잘생긴 외모 탓에 상당한 인기를 구사했습니다. 웹툰 '외모지상주의' 작가 박태준 역시 시즌2부터 출연해 시즌 6까지 인기를 끌었습니다. 또한 박태준의 외모지상주의의 실제 모델로 알려진 하늘이 역시 얼짱시대 출신 입니다.


가수 정준영 역시 시즌5 출연을 했고 이후 '슈퍼스타 K'에 출연하며 인지도를 바탕으로 현재 '정글의 법직' '1박2일' 등에서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쇼핑몰 CEO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 채널을 열어 방송인으로 활약하고 있는 홍영기는 최근 자신의 아들 이재원과 함께 동영상에 출연해 화제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아들과 함께 먹방과 리뷰를 올리며 이른바 '랜선이모'를 만들기도 했으며 현재 43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