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여성들이 꼭 알아야할 놀라운 생활꿀팁 10가지

반응형
728x170


보풀을 쉽게 제거하고 새신발을 손쉽게 늘릴 수 있으며 와인이 묻은 셔츠를 세탁하는 방법 등 일상생활 속에서 약간의 팁만으로도 당신의 삶이 보다 편리해 진다면 한 번쯤 알고가면 좋을 생활팁을 모아봤습니다. 오로지 여성분들을 위한 생활꿀팁 10가지.



1. 청바지 입고 부츠 빨리 신는 방법


청바지를 입고 부츠를 신는 것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닙니다. 아래의 방법을 활용하신다면 생각보다 수월하게 부츠를 신고 벗을 수 있습니다.


1단계 청바지를 종아리까지 접는다

2단계 접은 부위를 당겨서 타이트하게 마감을 하고

3단계 그위에 스타킹을 신는다

4단계 부츠를 신으면 평소보다 훨씬 수월하게 신을 수 있다.





2. 새신발 5분만에 길들이는 방법


1단계 두꺼운 양말을 말아서 신발 안쪽에 밀어넣는다

2단계 헤어드라이기를 이용해 양말이 들어간 부위를 3분간 가열한다

3단계 신발이 식기전에 양말을 착용 후 신발을 신는다

4단계 대부분 3단계에서 신발에 발이 맞지만 여유가 필요하다면 한 번더 반복한다






3. 길거리 반지 얼룩 안남게 하는 방법


인터넷이나 길거리에서 구입한 반지, 팔찌와 같은 악세서리에서 녹색 얼룩이 손에 묻지 않게 하기위해서 반지 안쪽에 네일 폴리시를 발라주세요. 더이상 얼룩때문에 속상해 할 필요가 없습니다.






4. 스웨터 보풀 손쉽게 제거하는 팁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봄 옷도 정리를 해야하는데요. 의외로 스웨터 보풀 때문에 골치아픈 분들이 많습니다. 인터넷을 통해 보풀제거기를 활용해도 되고 경석을 이용해 스웨터를 문지르면 손쉽게 보풀이 제거됩니다. 만약 보플제거기나 경석 모두 없다면 임시적으로 면도기를 활용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5. 가방 손쉽게 정리하는 팁


다양한 여성용 가방 중 비싼 제품들은 아무렇게나 던져둘 수 없습니다. 이때 다이소에서 판매하는 저렴한 샤워 커튼봉과 후크 고리로 옷장 안쪽에 설치하세요. 이제 후크에 가방을 걸기만하면 손쉽게 가방 정리를 할 수 있습니다.




6. 헐렁한 머리끈을 사용해야하는 이유


긴 머리카락을 소유한 여성이 타이트한 머리끈을 사용하게 되면 심각한 탈모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게 될 것입니다. 자신의 머리카락을 소중히 여긴다면 느슨한 머리끈을 사용하세요.






7. 포도주 얼룩 제거하는 방법


모임이나 행사에 참석했다가 실수로 브라우스에 포도주를 묻히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가장 빠른 시간내 얼룩을 제거하는 방법은 화이트와인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화이트 와인이 빨간색을 중화시키므로 와인을 부은다음 재빨리 공기중에 말리면 손쉽게 얼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8. 자석보드의 새로운 해석


당신의 메이크업 제품을 자석 보드에 보관하세요. 제품바닥에 고무형태의 자석을 붙인다음 자석보드에 붙이면 액자같은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을 수 있습니다.






9. 분말 탈취제 얼룩 제거 팁


액체가 아닌 분말 형태의 탈취제나 유연제 사용 후 얼룩이 남았다면 쓰고 남은 건조기 시트를 활용해 원을 그리며 문지르면 얼룩이 손쉽게 제거가 됩니다. 이때 버려야 할 스타킹으로 활용해도 됩니다.






10. 용도에 맞게 열쇠 구별하는 방법


사무업무나 주택의 경우 소지하고 있는 열쇠가 많을 수 있습니다. 이때 갖고 있는 매니큐어를 열쇠와 자물쇠 구멍에 칠해 용도를 쉽게 구분하세요. 생각보다 놀라운 효과를 가져다 줄 것입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최악의 결혼식사진 웨딩사진 TOP 10

 방충망 창문틀 기름때 손쉽게 청소하는 꿀팁

 선글라스 착용후 눈이 가렵고 뻐근하면 이것의심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