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악의 결혼식사진 웨딩사진 TOP 10
- TOP RANK
- 2017. 5. 8. 02:42
웨딩사진은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평생 간직해야 하는 순간을 담아내는 만큼 신부와 신랑이 주인공이 되어 가장 아름다운 장면을 남겨야하지만 때론 독특함을 넘어 이색적인 최악의 웨딩사진을 간직할 때도 있습니다. 전세계 최악의 웨딩사진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0. 총을 든 웨딩사진
두 커플은 무슨 의도에서 인지 총을 들고 웨딩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색적인 것도 좋지만 조금더 경건한 분위기의 웨딩 사진을 남길 순 없었을까요. 그래도 신부의 표정을 보니 나름 만족을 하는 것 같습니다.
9. 좀비 웨딩사진
8. 판타지 테마 웨딩사진
장난삼아 해본 단순한 합성 사진이 아니라 실제 웨딩사진이라고 합니다. 여성은 백마, 남성은 흑마이며 대체 이런 사진을 찍는 이유가 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기억에는 남겠습니다.
7. 헬로키티 결혼식
6. 힙합웨딩
5. 작은천사 웨딩사진
4. 할로윈 웨딩사진
수많은 하객들이 신랑과 신부의 컨셉에 맞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결혼식이 메인이 아니라 할로윈 데이에 결혼식이라는 테마를 입힌 것같은 연출에 이벤트로 충족할 뿐 결혼식에 맞지는 않아보이네요.
3. 최악의 결혼식
2. 바디페인팅 웨딩사진
결혼 비용이 부족했던 것일까요. 이들의 행동은 좀처럼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해외 SNS를 통해 알려진 웨딩사진의 주인공들은 몸에 바디페인팅을 한 드레스를 입고 이색적인 결혼 사진을 남겼습니다.
1. 슈렉과 피오나 웨딩사진
가장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웨딩사진으로 선정. 온몸에 녹색칠을 한 신부와 신랑은 평소 즐겨보던 슈렉에서 모티브를 따옵니다. 신랑은 슈렉, 신부는 피오나 분장을 했고 많은 하객들이 그들의 결혼을 위해 실제 애니메이션 분장으로 이색적인 연출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결혼사진이라고 하기엔 너무 부족해 보이네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