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최악의 결혼식사진 웨딩사진 TOP 10

반응형
728x170


웨딩사진은 결혼식의 하이라이트 입니다. 평생 간직해야 하는 순간을 담아내는 만큼 신부와 신랑이 주인공이 되어 가장 아름다운 장면을 남겨야하지만 때론 독특함을 넘어 이색적인 최악의 웨딩사진을 간직할 때도 있습니다. 전세계 최악의 웨딩사진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10. 총을 든 웨딩사진


두 커플은 무슨 의도에서 인지 총을 들고 웨딩사진을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색적인 것도 좋지만 조금더 경건한 분위기의 웨딩 사진을 남길 순 없었을까요. 그래도 신부의 표정을 보니 나름 만족을 하는 것 같습니다.







9. 좀비 웨딩사진


호러물을 좋아하고 좀비가 출연하는 영화를 무척이나 즐기는 커플이 결국 웨딩사진마저 호러물을 선택했군요.







8. 판타지 테마 웨딩사진


장난삼아 해본 단순한 합성 사진이 아니라 실제 웨딩사진이라고 합니다. 여성은 백마, 남성은 흑마이며 대체 이런 사진을 찍는 이유가 뭔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확실히 기억에는 남겠습니다.








7. 헬로키티 결혼식


중국의 한 신부가 헬로키티 캐릭터를 너무나 사랑하는 나머지 결혼식장은 물론 들러리도 헬로키티를 내세울만큼 결혼식 분위기를 완전히 뒤바꿔 버렸답니다. 신부의 손에 든 부케도 헬로키티 캐릭터가 있습니다.






6. 힙합웨딩


힙합이 하나의 문화로 자리매김을 했다지만 엄숙한 결혼식에까지 힙합 문화가 이어질 것이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스웨그 넘치는 힙합 패션을 드레스 코드로 맞춘 신랑신부 너무 자유분방해 보이는군요.






5. 작은천사 웨딩사진


아무리 신부가 천사처럼 아름답다고는 해도 너무 신격화 시킨 웨딩사진은 곤란하지 않나요. 이건 뭐라 표현할 말이 없습니다.






4. 할로윈 웨딩사진


수많은 하객들이 신랑과 신부의 컨셉에 맞는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결혼식이 메인이 아니라 할로윈 데이에 결혼식이라는 테마를 입힌 것같은 연출에 이벤트로 충족할 뿐 결혼식에 맞지는 않아보이네요.





3. 최악의 결혼식


결혼식 당일 많은 하객들이 모여있는 장소에서 남편이 다른 여성과 키스를 하는 장면이 연출됩니다. 신부에겐 평생 씻을 수 없는 최악의 결혼식이 되고 맙니다.






2. 바디페인팅 웨딩사진


결혼 비용이 부족했던 것일까요. 이들의 행동은 좀처럼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해외 SNS를 통해 알려진 웨딩사진의 주인공들은 몸에 바디페인팅을 한 드레스를 입고 이색적인 결혼 사진을 남겼습니다.






1. 슈렉과 피오나 웨딩사진


가장 이색적이고 독창적인 웨딩사진으로 선정. 온몸에 녹색칠을 한 신부와 신랑은 평소 즐겨보던 슈렉에서 모티브를 따옵니다. 신랑은 슈렉, 신부는 피오나 분장을 했고 많은 하객들이 그들의 결혼을 위해 실제 애니메이션 분장으로 이색적인 연출을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결혼사진이라고 하기엔 너무 부족해 보이네요.





< 꿀팁 추천글-TOP3  >

 이색 자격증 보유한 연예인 TOP 10

 스페인 매거진이 선정한 EXO 노래 TOP 10

 가장 잔인한 영화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