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송중기 송혜교 결혼, 특급하객 장쯔이 참석

반응형
728x170

송중기 송혜교 결혼, 특급하객 장쯔이 참석


드라마 태양의후예가 맺어준 인연 배우 송중기 송혜교 커플이 정식 부부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주혁 사고로 인해 일부에서 결혼식 찬반 논란이 있기도 했지만 해외 팬들은 물론 국내 팬들까지 결혼식이 진행되는 신라호텔 입구에서 행복을 기원하고 있는데요. 놀라운 것은 결혼식 전날 결혼식이 진행되는 영빈관내 객실이 해외팬들에 의해 모두 예약이 만료 되었다는 것입니다.



▼ 송중기 송혜교 비공개 결혼식 하객


세기의 결혼식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많은 화제를 몰았던 이번 결혼식에 국내외 수많은 별들이 하객으로 입장 했는데요. 중화권 스타 장쯔이가 송혜교와의 친분을 과시하며 참석을 했고 배우 유아인, 박형식, 박보검, 조인성, 차태현, 김희선, 송윤아, 이광수 등 많은 연기자 선후배들과 드라마 태양의 후예 메인 PD와 작가들도 참여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비공개 결혼식 드론 띄워 생중계


양측 250명의 하객이 참석하는 가운데 호텔측과 경호측 강화로 비공개로 결혼식이 진행되고 있지만 아시아에서 몰려든 팬들과 해외 언론사들은 어떻게 해서든 결혼식 상황을 전달하고자 드론을 띄워 결혼식 장면을 노출시키는 사태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일부 해외 팬들과는 달리 국내 팬들은 먼발치에서 결혼식이 진행되는 동안 기다려야 하는 심정인데요. 엄청난 인파가 몰린만큼 식이 진행되면서 그 열기는 더해가고 있답니다.  결혼식은 주례가 없으며 축가는 옥주현, 사회는 신랑 송중기의 일반인 친구이며 박보검이 피아노 연주를 해 하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낼 것이라 보여집니다.







결혼식에 앞서 얼마전 송중기 송혜교 커플의 청첩장 내용이 공개가 되었는데요. 봉투 겉면에는 신랑 신부의 이름과 하객의 이름이 적혀 있으며 청첩장 겉면에는 두 사람의 사진이 붙어있고 내용은 결혼식장과 결혼 일시 간단한 소개내용이 적혀 있네요.



결혼식 후 송중기 송혜교 부부는 이태원 단독 주택으로 이동할 예정으로 알려졌으며 신혼집은 180평 규모 지상2층, 지하 1층 규모로 약 100억원을 호가한다고 전해집니다. 인근에 비와 김태희 부부가 이웃으로 거주한다네요.







벌써부터 송중기 송혜교 부부 2세에 대한 기대감이 충만한 가운데 두 사람의 행복을 기원하는 많은 팬들의 바램처럼 행복하길 바랍니다.



송중기 턱시도 사진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