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나라 나이 프로필 키 다리 길이 인스타 비율 MBTI
- 문화이슈
- 2022. 2. 7. 12:42
권나라 나이 프로필 키 다리 길이 인스타 비율 MBTI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돌 출신으로 배우로 전향해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이어 <암행어사>, <불가살>로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권나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권나라는 큰 키와 또렷한 이목구비 서구적인 체형으로 걸그룹 헬로비너스 시절부터 주목을 받았습니다. 연기라고 해야 소속사 싸이더스 시절 연기 학원에서 1년 동안 배웠다고 합니다.
데뷔 전 분당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던 시절부터 <분단 이나영>으로 불렸는데 이유는 그녀의 비율 때문입니다. 데뷔 후에도 애프터스쿨 나나와 나인뮤지스 민하와 함께 비율 깡패로 불릴만큼 걸그룹 중에서도 압도적이었다고 합니다.
권나라 나이 프로필 키 다리 비율 헬로비너스
권나라 본명은 권아윤 입니다. 권나라 나이 1991년3월 13일 생으로 올해 나이 30세 입니다. 고향은 인천. 본관은 안동 권씨 입니다. 권나라 키 172cm 혈액형 A형 입니다. MBTI는 INTP이며 데뷔는 2012년 헬로비너스 미니 1집 <VENUS> 입니다.
권나라 학력 성남신기초등학교 졸업, 양영중학교, 분당대진고등학교 졸업,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학사 출신입니다. 권나라 소속사 A-MAN프로젝트 이며 2019년 헬로비너스 탈퇴 이후 배우로 전향했습니다.
권나라 다이어트 최고 몸무게 65kg
권나라는 9등신 비율로 외모와 몸매가 화제가 되고 있지만 먹는걸 좋아해 한때 최고 몸무게 65kg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자기관리가 안 됐다는게 문제라는걸 깨닫고 일주일에 4번 운동을 하며 혹독하게 체중 관리에 들어갑니다.
권나라 다이어트 비법은 탄수화물을 안먹는 겁니다. 설탕, 밀가루, 소금, 밥 다 안먹고 고구마와 닭가슴살, 과일 이런 식으로 식단 관리하면서 런닝머신을 3시간씩 뛴다고 합니다. 이후 헬스장도 다니고 펠라테스를 꾸준히 하면서 지금의 몸매를 유지하게 됩니다.
권나라 길거리 캐스팅 실물 깡패
아이돌 그룹 <빅플로>의 전 멤버 하이탑은 한 예능에 출연해 자신이 분당에서 고등학교를 다녔는데 당시 권나라가 길을 가다 쳐다볼 정도로 예쁜 외모에 진짜 이나영 닮은 꼴로 유명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권나라는 여자 아이돌치고 큰 키인 172cm 인데 발에서 골반까지 다리길이가 106cm로 서구적인 외형으로 헬로비너스 시절에도 모델 활동과 홍보대사 활동을 겸했을만큼 압도적인 인지도를 갖췄습니다.
배우 데뷔를 위해 연기학원을 1년간 다녔는데 중학교 3학년 때 길거리 캐스팅 제의를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소속사에서 걸그룹 제의를 받아 배우가 아닌 아이돌 연습생으로 먼저 활동하게 됩니다.
권나라 헬로비너스 걸그룹 데뷔
판타지오 연습생 생활을 시작한 권나라는 2012년 걸그룹 헬러비너스 멤버로 데뷔합니다. 음악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면서 작은 얼굴에 남다른 몸매로 눈에 띄면서 엄청난 팬덤을 이끌어 내는데요.
활동당시 대표곡으로는 <차 마실래>, <난 예술이야> 등이 있습니다. 데뷔 후 2019년까지 헬로비너스로 활동을 했지만 아이돌 7년차 벽을 깨지 못하고 이후 소속사가 변경되면서 가수 활동은 마무리됩니다.
권나라는 걸그룹 활동을 하면서 쌓아온 이미지를 바탕으로 드디어 배우의 길로 접어들게 됩니다. 하지만 탈배우급 외모와 달리 연기력 부족으로 오디션에 여러차례 떨어지는데요.
그런 권나라의 첫 연기 데뷔는 헬로비너스 활동 시절인 2012년 SBS 드라마 <부탁해요 캡틴>에서 신입승무원으로 단역 출연 이후 2017년에 들어서 <수상한 파트너>라는 작품을 통해 연기를 실감하게 됩니다.
권나라가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면서 예상외의 혹독한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오디션을 보면서 연기를 못해서 연기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들었다고 합니다.
권나라는 <나의 아저씨>, <친애하는 판사님께>, < 덕터 프리즈너>와 같은 작품을 통해 점점 연기에 대한 매력을 느끼고 배우라는 타이틀에 걸맞는 연기자로 성장하게 되는데요.
권나라 주연배우 급부상 <이태원 클라쓰> 효과
아이돌 출신에 연기력 부족이라는 타이틀로 조금씩 이름을 알려오던 권나라는 2020년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서 주연으로 활약하며 급부상하게 됩니다. 이어 광고계 러브콜이 쏟아지게 되는데요.
화장품, 패션, 주류 광고까지 섭렵하더니 대세 연예인들만 찍는다는 게임 광고에 배우 강소라가 활동했던 의약품 광고까지 따내며 대세 배우로 거듭납니다.
권나라는 극중 박새로이의 첫사랑을 등장해 제대로 눈도장을 찍더니 같은해 2020년 KBS2 드라마 <암행어사:조선비밀수가단>에서 주연을 맡아 첫 사극 장르마저 잇따른 흥행에 성공을 해버립니다.
후속 작품으로 tvN 토일드라마 <불가살>에 출연했는데 극중 시시각각 변하는 불가살 연인의 감정을 디테일한 눈빛과 행동으로 안방극장을 매료시키며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나타냈습니다.
드라마 종영과 함께 권나라는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더 좋은 모습으로 찾아뵙겠습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나타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