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반응형
728x170

미스터트롯 진 임영웅과 영탁, 이찬원이 9시 뉴스인 tv조선 뉴스9에 출연합니다. 지난 14일 두차례 걸린 생방송을 통해 화제의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 결승전 순위 발표에서 임영웅이 진에 올랐습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우승자로 상금 1억원과 히트 작곡가 조영수의 신곡, 최고급 SUV 제공이라는 특전을 받게 됐고 그위를 이어 영탁 2위 선, 이찬원 3위 미에 올라 뜨거운 환호를 받았습니다. 특히 이찬원은 실시간 국민투표 이전까지 마스터 점수와 대국민투표 합산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었기에 아쉬움이 남을 것 같습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기쁜 마음을 나누기 위해 임영웅은 여러분께서 아낌없이 보내주신 사랑 덕분에 제가 1대 미스터트롯 진이라는 영예를 안게됐습니다. 정말 제 인생에서 이런 순간이 올 거라곤 상상도 못했습니다. 주변 분들과 영웅시대 가족 여러분들 응원해주는 시청자 여러분의 응원과 기대를 배신하지 않고 겸손히 다니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미스터트롯 진선미가 해당 프로그램이 아닌 다른 프로그램을 통해 함께 출연하는 것은 뉴스9이 처음입니다. 이날 뉴스에 출연한 세 사람은 소감과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 성장과정 등을 들려주며 팬들의 응원에 화답할 예정입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미스터트롯 결과 발표를 앞두고 지난 13일자 빅데이터 순위를 예측한 빅터뉴스가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진행한 예능 프로그램 빅데이터 분석 외에 이렇다할 데이터 분석이 없었는데 빅터뉴스가 결승 결과를 눈앞에두고 예측밖의 분석을 내비친 것입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결과 발표 전 마스터점수와 대국민투표 합계를 통해 1위를 달리던 이찬원을 2위로 내려앉히고 2위 였던 임영웅을 최종 1위로 끌어올린 상태에서 결과 순위를 1위 임영웅, 2위 이찬원, 3위 영탁, 4위 김호중, 5위 장민호, 6위 정동원, 7위 김희재라는 결과를 내놓은 것입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빅데이터는 임영웅의 우승을 어느정도 예견을 했던 것 같습니다. 포털사이트 검색량과 유튜브 조회수, 커뮤니티 언급량을 꾸준히 실천해온 임영웅 이었기에 실시간 문자투표를 통해 얼마든지 판을 뒤집을 가능성을 예견한 것입니다.

 

임영웅 이찬원 뉴스 9 출연

영탁 역시 인스타그램과 커뮤니티 블로그 등 기타 채널에서 언급량이 임영웅을 뛰어 넘었기에 이찬원의 약세를 어느정도 정의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날 뉴스9에 출연한 세 사람이 어떤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게 될지 무척 궁금해집니다. 임영웅이 제2의 송가인이 될 수 있을지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