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해외에서 인기있는 커플 웨딩 타투 10가지

반응형
728x170


결혼이나 약혼을 할 때 반지를 착용하는 의미는 약속입니다. 왼손 약지 손가락은 심장과 연결되는 혈관이 있어 그리스 신앙에 따른 관습이 오랜시간 이어져오며 하나의 풍습이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최근 유럽국가에서는 값비싼 예물보다 영원히 지워지지 않는 웨딩 타투를 새겨 더 의미있는 풍습을 만드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답니다.


단순한 문신이라는 의미를 넘어 값비싼 허례허식이 아닌 독특한 문양이나 약속을 의미하는 타투를 새겨 그 의의를 새기는 문화가 널리 퍼져나가고 있다고 합니다. '해외에서 인기있는 커플 웨딩타투 10가지' 알아보겠습니다.

1. 웨딩 밴드 타투


결혼식 약속을 의미하는 손가락에 반지 대신 띠형태를 두르고 있는 '밴드 타투' 입니다. 남녀가 같은 손가락에 똑같은 형태의 띠모양 타투를 했는데 심플하네요.






2. 하트 자물쇠 타투


여성은 심장을 의미하는 하트 모양의 자물쇠 타투를 새기고 남성은 역시 하트 모양의 열쇠를 각각 팔에 새겨 서로가 연결 되었음을 의미하는 타투를 공개 했습니다. 딱봐도 티가 나는 하트 자물쇠 타투.




3. 왕관 타투


유럽국가에는 왕과 왕비가 사용했던 왕관의 모양이 달랐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 커플 역시 자신의 손목에 같은 이니셜과 함께 킹 & 퀸의 왕관 타투를 새겨 의미를 다졌습니다.






4. 맹세를 의미하는 문구 타투


화려한 그림보다는 심플하지만 의미있는 문구를 넣은 타투 역시 의미가 있어보입니다. 간단하면서 계속 눈길이 가는 타투이군요.





5. 하트비트 타투


심장 박동을 의미하는 'Hearts Beat' 상당히 심플하지만 그 어떤 메시지보다 강력한 한 방. 아이디어가 상당히 좋습니다. 때론 열마디 말보다 한 가지 행동이 큰 의미를 부여하드시 화려한 수식어보다 가장 강력한 임팩트를 주는 타투.






6. 영원을 의미하는 타투


무한대는 영원히 지속될 사랑을 의미합니다. 심장이 위치한 왼쪽 네번재 손가락에 약속의 징표를 새겨넣은 타투.







7. 감각을 더한 타투


반지 문신에 의미를 부여하기도 하지만 보다 심플하면서 감각적인 문양을 선호하는 경향도 있습니다. 





8. 서로의 이니셜 타투


이 커플은 서로의 이니셜을 딴 글자로 반지를 대체 했습니다. 감각적인 문양이 더해지며 시선을 충분히 사로잡을 것 같습니다.






9. 반지 타투


유럽 젊은 층에서 가장 선호하는 반지 문양의 타투. 약간 입체적인 느낌을 줘서 반지를 대처하는 의미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10. 한방이 있는 타투


대게 심플하면서 의미가 부여된 타투가 젊은 커플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지만 독특하면서 강력한 한 방이 있는 타투 역시 종종 눈에 띄고는 합니다. 하지만 사자의 얼굴을 타투로 부여한 것은 정말 드문 유형이군요.




< 꿀팁 추천글-TOP3  >

 최악의 결혼식사진 웨딩사진 TOP 10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만화책 TOP 10

 우울증 극복하는 7가지 방법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