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보람 서인국 열애 슈스케 출신 커플

반응형
728x170

슈퍼스타K 출신 서인국과 박보람 열애소식이 전해졌습니다. 7살 연상연하 커플은 1년 6개월째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한 매체를 통해 두 사람의 데이트 현장이 목격되며 빠르게 소식이 전달된 것인데요. 연예계 절친으로 유명한 두 사람이기에 더 애틋한 것이 아닐까요.



서인국인 2009년 슈퍼스타K 오디션 프로그램 최초 우승자로 이름을 알렸고 이후 응답하라 1997 주연으로 활약하며 가수겸 배우로써 입지를 다졌습니다. 가수 박보람은 이듬해인 2010년 슈퍼스타K2 출신으로 오디션 출연 4년만인 2014년 앨벌 '예뻐졌다'로 데뷔해 인기를 끌었답니다.




가수 서인국과 박보람은 6일 오전 열애 소식이 전달됐으며 소속사를 통해 두 사람이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한 매체에 따르면 박보람이 해외 일정이 있는 후에도 연락과 함께 정기적으로 만남을 가졌으며 남자다운 모습과 어린 베프에게 배려하는 모습을 보이며 가까워졌다고 하는데요




박보람은 데뷔와 함께 성형설이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 출연당시 통통한 외모에 비해 데뷔 당시 너무나 달라진 모습 탓인데요. 앨범을 준비하는 동안 폭풍 다이어트로 인해 외모가 변했다며 논란이 있기도 했었습니다.





박보람은 1994년 생으로 올해 23세 올해 30살인 서인국과 7살 나이차가 있으며 학력은 춘천 실업고등학교 패션디자인과 졸업으로 이후 슈스케 시즌2에 합류하며 가창력과 무대매너를 뽐내며 인지도를 쌓았습니다. 




박보람 연관검색어를 살펴보면 부모님에 관한 안타가운 소식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슈퍼스타K 2 출연당시 아버지가 간경화로 돌아가셔 아버지와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노래를 부른다는 애절한 사연으로 주목을 받았는데요. 얼마전 부친상에 이어 모친상을 당하며 그 충격이 컸다고 합니다.





가장 힘든시기에 누구보다 큰 힘이 되어줬을 서인국 이기에 이번 열애설 역시 빠르게 인정을 한 것이 아닐까요. 지난 10월 박보람 모친상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팬들이 응원의 글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더구나 그녀의 어머니가 오랜 투병생활로 힘들어 했을 점과 부친상에 이은 모친상 소식까지 전해지며 그 슬픔이 더한것인데요



가족 이외에 누구보다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줬을 서인국 이기에 그 애틋함이 더했을 것 같습니다. 현재 두 사람은 소속사를 통해 열애설은 사실이지만 그외에 구체적인 질문에 대해선 말을 아끼고 있는데요. 서로의 공통점이 워낙 많은 탓에 두 사람의 만남이 오랫동안 지속되길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