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름다운 이색 웨딩사진 7가지

반응형
728x170

 

따뜻한 봄이 찾아오는 5월은 축복의 달 입니다. 가장 많은 커플이 발생하며 하객들의 축복속에 성대한 결혼식이 진행되기 때문입니다. 불과 몇 해 전만해도 화려하고 우아한 결혼식이 선망의 대상 이었지만 원빈, 이나영 커플의 소박한 결혼식 이후 스몰웨딩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결혼식 비용을 줄이게 되면서 일생에 한 번 뿐인 웨딩화보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고 해외에 나가 웨딩사진을 촬영하는 커플이 점점 늘어나고 있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내용은 한 번쯤 따라해보고 싶은 세계의 아름다운 웨딩사진 TOP 7 입니다.

 

반응형

 

1. 아이슬란드 웨딩사진

 

빅토르 탕은 약혼녀 스테파니와 함께 웨딩 사진작가 뮤즈뮤즈를 고용 했습니다. 이들은 아이슬란드로 여행 일정을 잡았고 그곳에서 버려진 DC-3 비행기 날개 위에서 아름다운 사진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2. 그리스 파란색과 흰배경의 웨딩사진

 

그리스 섬의 아름다운 절경. 자연이 선사하는 배경에서 프랑스 작가가 만들어낸 한 폭의 화보

 

 

 

 

 

 

3. 짐바브웨 결혼식 사진

 

탄자니아의 한 사파리에서의 이색 결혼식이 진행 되었습니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은 여성은 짐바브웨 출신으로 신부의 나라에서 이색적이면서 특별한 웨딩화보를 연출 했습니다. 멋진 코끼리 가족과 초원을 배경으로 한 가장 이색적인 결혼식으로 기록될 것입니다.

 

 

 

 

 

 

4. 영화같은 웨딩사진

 

어디에서 촬영을 했는지 알 수 없습니다. CG 연출일 수 있고 실제 촬영 장소를 섭외 했을 수 있지만 판타지 스러운 공간에서의 이색 웨딩사진은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다고 합니다.

 

 

 

 

 

 

5. 멕시코 소박한 웨딩사진

 

화려하게 꾸미지도 않았고 어색하게 연출을 하지도 않았지만 그럴싸한 배경과 낭만적인 웨딩사진을 갖춘 커플. 특별함은 화려하지만 자주 접하면서 지루하지만 일상속에서 접할 수 있는 평범함은 때론 더 특별하게 기억 될 수 있습니다.

 

 

 

 

6. 해변에서 촬영한 웨딩사진

 

푸른 하늘과 드넓게 펼쳐진 해변에서 재미있는 연출로 만들어낸 사진. 저 한 컷을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모래를 뒤집어 쓰고 움직여야 했을까요. 시간이 흘러 분명 추억이 될 것입니다.

 

 

 

 

 

 

7. 하와이 화산섬 웨딩화보

 

미친 듯이 치솟는 뜨거운 열기에도 한 컷의 화보를 위해 연출한 이색 웨딩사진. 신부의 뒤로 뜨거운 기운을 내뿜으며 흘러내리는 용암을 배경으로 한 최고의 이색 웨딩사진 이었습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최악의 결혼식사진 웨딩사진 TOP 10

 터무니 없이 예쁜 웨딩드레스 TOP 10

 말문이 막히는 놀라운 웨딩 사진 TOP 10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