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12시간 2만원 숙박 가능한 게스트룸 PC방

반응형
728x170

게스트룸 수준의 깔끔한 PC방을 12시간 기준 2만원에 사용 할 수 있다면 어떨까요. 인터넷 카페는 여행객들에게 개인 룸을 제공하며 별도의 공용 공간에는 세탁기와 건조기, 샤워실, 난방 시설과 취사가 가능한 옵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12시간 2만원 정도이며 하루 3만9천원이면 휴식을 충분히 취할 수 있습니다.


넷 마루는 예산이 부족한 사람들이나 여행객들의 편의를 위해 마련된 공간이며 단순한 잠자리 뿐만 아니라 게스트룸의 모든 시설 이용을 현대화 된 24시 PC방 형태로 탈바꿈한 독특한 공간을 창출해 냈습니다. 





넷마루는 현재 도쿄와 오사카 두 곳에만 위치해 있으며 12시간 17달러, 24시간 35달러, 일주일 175달러의 비용으로 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무척 깔끔하고 잘 정돈 된 공간은 여러명이 아닌 혼자만의 공간 이용으로 각광받고 있으며 2인 룸 역시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본의 인터넷 카페는 합법적인 호텔 수준의 깨끗한 공간과 샤워 시설을 언제든 이용하며 그들의 청결, 정리 정돈은 불편을 겪지 않도록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런 깨끗하면서 편리한 공간을 하룻밤에 고작 4만원이 되지 않은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는건 상당한 행운인 것 같군요.









넷마루 샤워시설을 이용하기 위해선 1달러를 지불해야 합니다. 하지만 금액이 아깝지 않은 이유는 샤워시설에 비누, 샴푸, 면봉 등 기본적인 필수 용품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 인데요. 여기에 거울과 헤어드라이기 사용 역시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탁실에는 코인 세탁기와 건조기가 아래위로 구분되어 있어 여행을 하는 동안 미뤄왔던 빨래를 손쉽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한국의 고시텔보다 약간 넓은 룸과 복도식 깔끔한 구조는 편안함을 느끼게 해주며 싱글룸과 커플룸, 여성 전용룸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바닥이 매트로 깔려있어 딱딱하지 않은 푹신함에 큰 호응을 받고 있기도 합니다. 







국내 도입이 무척 시급한 인터넷 카페 이네요
단, 청소년 출입 제한은 필요하겠어요.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