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화보다 더 무서운 세계 10대 스토커

반응형
728x170

스토커는 한 대상을 병적으로 집요하게 쫓아다니며 괴롭히는 사람을 뜻합니다. 과거 단순한 호기심에서 점점 지능화 되고 범죄 수준의 집착을 보이면서 실화를 바탕으로한 영화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스토킹에도 다양한 카테고리가 있다는 사실을 이번 기회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가장 무서운 10대 스토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반응형

 

10. 로버트 존 바르도 - 스토킹, 살인

 

로버트 존 바르도 (Robert Bardo)는 젊은 유명 인사들을 전문적으로 스토킹 합니다. 1986 년, 그는 히트 시트콤 My Sister Sam의 스타 인 Rebecca Schaeffer에 집착하게되었습니다. 3 년 후인 1989 년 7 월 바르도는 사설 수사관을 통해 셰퍼의 집 주소를 찾은 다음 그녀의 아파트에 나타났습니다. Schaeffer는 Bardo의 사인을 정중하게 사인했으나 그녀는 거절을 했고 이에 격분한 그는 총을 쏴 결국 숨지게 했습니다.

 

 

 

 

 

 

 

9. 이마에 문신한 여 수감자

 

"Jamie Godhead Platinum"이라고도 알려진 33 세의 오하이오 주 여성 인 Jamie Calloway는 이전 감옥 기간 동안 만난 여성 교정 담당관을 스토킹하여 2012 년에 체포되었습니다. 그녀의 이마에 GOD 라는 문신을 했고 단어의 의미를 갖고있는 켈러웨이는 장교와 자신이 연인 관계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녀의 전화와 우편을 스토킹하고 자동차 타이어를 파손시키는 등의 집착을 보였습니다.

 

 

 

 

 

 

 

8. 여자 때문에 레이건을 살해하려 했던 스토커

 

1980년 John Hinckley jr.는 여배우 조디 포스터를 스토킹 했고 그녀의 관심을 끌기 위해 의도적으로 에일 대학교에 입학을 합니다. 1981년3월30일 John Hinckley jr.는 조디 포스터의 괌심을 받기 위해 미국 대통령을 암살하겠다는 계획을 갖습니다. 이 총격에서 대통령은 살아 남았지만 John Hinckley jr.는 정신 이상의 이유로 무죄 선고를 받았다고 합니다. 

 

 

 

 

 

 

 

 

7. Kourtney Reppert - 사이버 테러

 

모델 Kourtney Reppert는 Facebook에 200,000 명이 넘는 팬이 있으며, 그 중 한 명은 47 세의 Luis Plascencia입니다. Plascencia는 전자 메일과 페이스 북을 통해 Reppert 위협 메시지를 보내는 일을 시작했습니다. "자동차 사고로 죽기를 바라고, 유리창을 통해 못생긴 얼굴을 부수고 큰 유리 조각이 목을 자른다." Plascencia는 또한 가족 구성원의 이름, 주소, 친구들의 이름과 같은 모델에 대한 개인 정보를 언급했습니다. 그의 메시지가 위협적이기 때문에 결국 FBI는 시카고에서 그를 추적하고 그는 현재 재판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6. 로버트 오라이언 - 올림픽 선수 스토킹

 

36세 로버트 오라이언은 올림픽 금메달을 획득한 Shawn Johnson을 스토킹 합니다. 플로리다에서 캘리포니아까지 그의 올림픽 경연을 따라다니는 도중 경찰에 의해 체포 되었는데 그의 차량에서 산탄총, 권총, 덕트 테피프와 연예 편지를 발견했다고 합니다. 

 

 

 

 

 

 

5. 마크 주커버그 스토커 프라딥 마누콘다

 

2011 년, 페이스 북 제작자 겸 CEO 인 마크 주커 버그 (Mark Zuckerberg)는 스토커 인 프라 딥 마누 콘다 (Pradeep Manukonda)에 대한 제재 명령서를 제출했습니다. Zuckerberg에 따르면 Manukonda는 손으로 쓴 편지와 Facebook 메시지를 보낼뿐만 아니라 그를 따르고 위협하고있었습니다. Manukonda는 또한 Zuckerberg의 여동생과 그 여자 친구, 지금의 아내에게 다가 가려고 노력했으며, Facebook 본사와 주커 버그의 집 밖에서 지속적으로 발견되었다고 합니다.

 

 

 

 

 

 

 

 

 

 

4. 마돈나를 스토킹한 사람들

 

마돈나의 스토커 중 가장 무서운 것은 로버트 듀이 호스킨스 (54 세) 였고, 10 년 형을 받아 정신 병원에 헌신 한 고도의 정신병 노숙자였다. 호스킨스는 "목구멍을 귀에서 귀로자를 것"이라고 말하면서 가수를 수없이 위협했다. 호스킨스는 또한 마돈나의 캘리포니아 집 주변에 울타리를 설치하고 수영장에 뛰어 들었다.

 

 

나중에, 2000 년에, 애리조나 남자 Gabriel Espinosa는 또한 Madonna의 집의 주위에 위로 나타나기 시작했다. 결국 에스피 노사는 아리조나 보안관과 뉴스 앵커 인 지네 아네 포드를 살해하겠다고 위협 한 끝에 2 건의 중범 죄와 2 건의 중대한 영장을 청구 받았다.

 

 

 

 

 

 

 

 

3. Gerard W - 소아 성애자 스토커 

 

16 세의 네덜란드 소녀 로라 데커 (Laura Dekker)는 1 년 넘게 60 세의 소아 애자에 의해 스토킹을 당했다. Gerard W.는 소아들을 대상으로한 그라피 소재를 소유하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는 Dekker에게 수많은 이메일과 Dekker의 가짜 누드 사진을 보냈다고 인정했다. 그는 마침내 당국에 몸을 돌렸고 감옥에서 시간을 보냈다.

 

 

 

 

 

 

 

 

 

 

2. Margaret Mary Ray - 10년의 짝사랑

 

정신 분열병으로 고통받는 마거릿 메리 레이 (Margaret Mary Ray)는 데이빗 레터맨 (David Letterman)과의 10 대 후반 쇼의 데이비드 레터맨 (David Letterman)을 스토킹했다. 레이는 레터맨이 남편이라고 믿었으며, 그의 집에 침입하여 차를 훔치고 혐오스러운 선물을 남겨 여러번 체포되었습니다. 레터 맨은 자신의 쇼에서 그녀에 대한 농담을했고, 종종 그녀를 비난 했습니다. 1998년 마가렛 메리 레이는 달려오는 기차에 뛰어들어 자살 했습니다.

 

 

 

 

 

 

 

1. 위협받는 엘렌 페이지

 

여배우 엘렌 페이지 (Ellen Page)는 트위터의 스토커에 의해 반복적으로 위협 받고 있습니다. "나는 엘렌 페이지를 죽일거야, 그녀는 죽었어." 그리고 "Ellen Page 당신이 Skarsgard와 계속해서 일한다면 내년에 공개적으로 죽이겠다며 협박을 했습니다. 그는 클럽, 레스토랑, 사인회 등에 나타나며 생명의 위협을 느낀 그녀는 이같은 사실을 경찰에 알리게 됩니다. 아직까지 스토커가 잡혔다는 소식은 없습니다.

 

 

 

 

 

 

 

 

< 꿀팁 STORY-TOP3  >

 역대 최악의 선박 참사 10대 재난 사건

 전세계 하나뿐인 한정판 숨겨진 저택 TOP 8

 간을 집에두고 다니는 익스트림 스포츠 마니아들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