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윈도우10 방화벽 해제 방법 2가지

반응형
728x170


마이크로소프트는 점차 증가하는 스파이웨어 위협에 대비해 Windows Defender (윈도우 방화벽)을 출시했었습니다. XP 이후 운영체제부터 사용이 가능했고 Windows8과 Windows10에서 밀웨어와 디팬더를 하나로 통합한 버전이 제공되면서 큰 관심을 끌기도 했습니다.


Windows Defender는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변화를 가지려 노력했지만 일부 백신과 충돌하여 성능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했습니다. 잦은 알람과 느려지는 시스템 때문에 윈도우 방화벽을 해제하려는 사용자가 늘고있는데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 방화벽 해제 방법


방화벽 해제는 어디에 있는지 찾지 못할뿐 알고나면 해제와 복구하기가 무척 쉽답니다. 우선 시작버튼을 누르고 설정 모드에 접속을 해주세요.


윈도우10방화벽해제




▼ 설정 창에서 업데이트 및 복구를 선택합니다


윈도우10방화벽끄기




▼ Windows Defender 선택해 주시고 오른쪽 창에서 제한된 주기적 검사 켬에서 끔으로 변경을 해주세요. 그런후 Windows Defender 사용을 선택해주세요. 숫자에 맞춰 순서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윈도우10defender해제





▼ Windows Defender 방화벽 켜기를 선택해 꺼주시면 윈도우10 방화벽 해제가 완료됩니다





윈도우10 방화벽 제어판으로 해제


윈도우10 방화벽은 설정창을 통해서 켜고 끄는 부분이 가능하지만 자주 사용하는 제어판을 통해서도 방화벽 해제가 가능합니다. 우선 윈도우 화면 시작 버튼에서 오른쪽 마우스를 눌러 제어판 접속을 합니다.






▼ 제어판 창에서 시스템 및 보안에 접속을 합니다





▼ Windows 방화벽 선택을 해줍니다







▼ Windows 방화벽 설정 또는 해제를 선택하시고 오른쪽 창에서 개인 네티워크를 선택해주세요





▼ Windows 방화벽 사용에서 Windows 방화벽 사용 안 함을 체크하시면 방화벽이 해제됩니다





< 꿀팁 추천글-TOP3  >

 블루라이트 차단 필터 pc용 스마트폰 어플 사용방법 2가지

 윈도우10 프리셀 카드게임 설치 2가지 방법

 스타크래프트 1.18 무료 다운로드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