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코스프레로 SNS 스타가 된 7명
- 라이프스타일
- 2017. 5. 24. 01:28
코스프레는 게임이나 만화 속에 등장하는 인물을 따라하고 싶은 이들이 분장하여 즐기는 것을 뜻합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코스프레를 일상화 하는 일본처럼 다소 현실과 게임속에 빠져있는 이들이 있는가하면 황당한 분장으로 주변을 깜짝 놀라게 하는 이들이 있는데요. 이번에 알려드리는 내용은 황당한 코스프레로 SNS 스타가 된 7명에 관한 내용입니다.
1. Call of Duty 코스프레
캐나다 코스프레 기념행사에 등장한 아주 조잡한 수준의 코스프레
2. 밀리터리 피규어 코스프레
코스프레 수준 상급의 밀리터피 피규어 코스프레. 전체적인 분위기가 피규어와 흡사하며 옷의 구김이나 동작, 표정까지 상당한 난이도를 연습한 티가 나는 밀리터리 덕후의 모습.
3. 레고 스타워즈 코스프레
귀여운 레아공주와 레고 다스몰 캐릭터를 코스프레한 사람들. 코스프레 수준 중급 정도이며 아이들이 좋아할 캐릭터 이네요.
4. 좀비 헐크 코스프레
의상을 손수 제작했다는데 한눈에 시선을 사로잡는군요. 마블 인기 캐릭터인 헐크를 좀비화 하다니 독창성이 뛰어납니다
5. 파이널 판타지7 클라우드
추억이 새록 돋아나는 캐릭터 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처음 구입하고 종일 플레이 했던 캐릭터인데 뭔가 조잡하지만 비디오 게임속 캐릭터를 제대로 구현을 해 화제가 됐었답니다.
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나이 종족을 멋지게 표현한 코스프레. 얼라이언스 동맹 종족으로 치유와 마법 저항력이 높은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7. 슈퍼 스매쉬 브라더스 피치 분장
애니메이션 속 피치공주보다 더욱 시선을 사로잡는 피치공주 코스프레. 동양적인 분장보다 서양적인 느낌이 훨씬 생동감이 전해지는군요.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