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수르도 한 수 접는다는 브루나이 국왕의 재력
- 라이프스타일
- 2017. 10. 22. 14:47
브루나이는 석유와 천연가스를 기반으로 경제적으로 풍로운데다 세계적으로 마지막 남은 절대 왕권을 보유하고 있는 국가 입니다. 브루나이 국왕 술탄의 권력은 국법에 따라 총리, 국방장관, 재무장관을 겸임하는데다 국가의 주요 세력이 국왕에게 종속되어 있습니다. 명절에 국왕에게 인사를 하면 100만원씩 지불하며 엄청난 소비에도 불구하고 세금이 없는 나라, 국민을 위해 집을 지어주는 나라 등으로 가장 부유한 나라로 알려진 곳입니다.
▼ 국민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초호화 복지정책
브루나이는 넘쳐나는 돈을 국민들에게 혜택으로 제공하는 복지정책을 시행합니다. 무료 교육, 무료 건강관리, 주택 보조금 지급, 저금리 주택융자, 미망인을 위한 생활비 지급, 무료 놀이공원 제공, 막대한 연금을 지원합니다. 세금이 없습니다. 소득세, 판매세 따위는 국민에게 부여하지 않습니다
▼ 브루나이 국왕의 럭셔리 재력
브루나이 국왕은 세계에서 가장 큰 궁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3개의 격납고에는 국왕의 취미인 7000여대의 자동차가 진열되어 있으며 보잉 747-400, 에어 버스 340-200과 같은 초호화 맞춤형 비행기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휴대전화는 보석과 다이아몬드로 장식되어 있으며 금으로 만들어진 수제 카메라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궁전내 수백개의 방과 욕실에는 모두 금으로 도색되어 있으며 주요 행사때 운행되는 롤스로이스의 화려함은 극강의 사치를 자랑합니다.
▼ 브루나이 초호화 궁전
세계에서 가장 크고 호화스러운 궁전은 2백만 평방 피트의 규모를 자랑하며 금와 보석으로 치장된 호화로운 인테리어는 물론 1788개의 객식, 257개의 욕실, 금도금 된 에스컬레이터와 800여대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는 지하 주차장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 브루나이 왕족의 결혼식
역사상 가장 호화로운 결혼식이라 불리는 브루나이 왕족 결혼식에 사용된 귀금속을 시작해 의상이나 악세사리에도 초호화 력셔리의 끝을 보여주었습니다. 무엇보다 국왕 술탄이 특별한 경우에 사용되는 순금으로 세공된 롤스로이스의 등장에 많은 사람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요
보석과 다이아로 치장된 장신구는 물론
결혼식이 진행되는 건물 조차도 금으로 도색이 된
초호화 왕족의 결혼식
가격이 얼마일지 상상조차 가지 않은
수백개의 보석과 금으로 세공된 왕족의 하이힐
역대급 순금 롤스로이스의 등장
국왕이 특별한 행사나 귀빈을 위해 사용한다는 차
▼ 브루나이 국왕의 취미생활 - 7000여대 자동차
브루나이 왕국에는 총 3개의 비행기 격납고 수준의 건물이 있는데 500대 이상의 롤스로이스 승용차, 300대 이상의 페라리, 134대의 코닉세그, 11대의 멕라렌 F1s을 비롯해 초럭셔리 세단과 슈퍼카가 진열되어 있답니다.
▼ 국왕의 럭셔리 전용기
술탄은 1억 달러 상당의 보잉 747기를 보유하고 있으며 별도로 1억2천만 달러가 넘는 비용을 들여 새로이 인테리어를 시공합니다. 금과 보석으로 인테리어 된 침실은 오직 왕족만이 사용가능 하며 현대적인 첨단 시스템을 도입해 전 세계 그 어떤 초호화 비행기와 견주어도 부족함이 없습니다.
▼ 술탄의 럭셔리 휴대전화
스마트폰 사용 이전 모델만이 알려졌는데 아날로그 방식의 모토로라 제품 사용시 금과 수백개의 보석으로 장식된 휴대전화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 왕의 럭셔리 화장실
정말 금이 남아돌지 않은 이상 화장실을 금으로 도배를 해버리는 사치
▼ 브루나이 화장실 화장지
내가 다른건 다 이해를 해도 이건 억지네 딱 봐도 그래픽으로 만든거네
이 글을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