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국 왕족이 즐기는 아프리카 여행지 잠비아

반응형
728x170



영국의 해리 왕자는 여자친구 메간 마켈과 함께 잠비아 베시강 유역에서 낭만적인 아프리카 여행을 즐겼습니다. 두 사람은 수면위에 떠있는 레스토랑에서 근사한 식사를 했으며 식사 후에는 빅토리아 폭포 위를 헬기를 이용해 즐겼다고 합니다. 특히 해리 왕자와 여자친구 메간 마켈이 머문 리조느틑 한번에 26명의 손님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일부는 일년 내내 독점적으로 숙박을 하는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아름다운 전망은 물론 노천탕과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아프리카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낭만있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답니다.





밤이면 이곳이 아프리라는 것을 잊을 만큼 낭만적인 조명 아래 드넓은 자연을 감상 할 수 있습니다.







개방형 거실을 기준으로 흰색 커튼으로 둘러싸인 침실은 낮보다 저녁에 아름다움을 더하며 창 밖에 펼치지는 자연경관과 수영장이 내려다 보이는 구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낭만적인 휴양지 방문은 잠베지 강이 내려다 보이는 강위에 촛불을 피우고 근사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더 완벽한 분위기를 만들고 싶다면 오로지 이곳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물위의 레스토랑을 이용하세요. 오로지 두 사람 만을 위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디너를 제공할 것입니다.





이 리조트는 빅토리아 폭포에서 불과 20km 밖에 떨어져 있지 않으며 가장 아름다운 노을을 감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호화로운 숙박 시설에는 5개의 욕실이 딸려 있으며 가족, 커플, 친구를 위한 6개의 오픈 플랜 스톤과 초가집 하우스를 제공합니다. 건물 한 켠에는 노천탕이 제공되며 넓은 수영장은 아프리카의 더위를 씻어줄 오아시스가 될 것입니다.




아프리카가 더운것은 사실이지만 전 세계 많은 여행객들이 앞다퉈 몰려드는 곳이기도 합니다. 대자연의 체취가 그대로 보존되고 있는 몇 안되는 대륙 위에 자연의 위대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아프리카는 영국 왕족들도 즐기고 있었군요.


< 꿀팁 추천글-TOP3  >

 생활비 줄이는 신용카드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6가지

 성공적인 30대를 위해 20대가 해야할 7가지

 리퍼 반품매장 알뜰 쇼핑 노하우 8가지


반응형
그리드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